▲ (사진=홀리카홀리카)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탄산수 물방울과 무드있는 페미닌한 색감의 조합으로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물방울 스파클릭 섀도우’ F/W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7월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물방울 스파클릭 섀도우’의 F/W 버전으로 따뜻한 무드의 와인, 퍼플, 라벤더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F/W 신제품 컬러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다가오는 연말 파티를 위한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분위기 연출을 도와준다.

‘물방울 스파클릭 섀도우’는 ‘스파클링(Sparkling)’, ‘쿨링(Cooling)’, ‘클릭(Click)’의 합성어로, 버튼을 클릭하면 헤로겟 탄산수 물방울 제형이 눈 위에 청량함을 주며, 스파클링 펄이 은은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신개념 클릭타입 섀도우다. 눈가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녹아 드는 워터 베이스 포뮬러가 촉촉하고 반짝이는 펄감을 주어 생기 가득한 눈매로 만들어준다.

또한, ‘롱래스팅’ 효과가 피부 밀착도를 높여 펄이 날아가지 않도록 유지해주고, 땀·피지에 지워지지 않도록 한다. 클릭 타입으로 한번 그어주고 손가락으로 두드리면 쉽고 빠르게 눈부시게 빛나는 스파클링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한편, 물방울 스파클릭 섀도우 F/W 신제품 3종은 홀리카홀리카 매장과 홀리카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