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맥스클리닉)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반전 오일폼, 붙이는 석고팩으로 유명한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이 배우 한혜진을 모델로 한 새 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맥스클리닉의 새 광고 온에어 기념으로 열리는 이벤트로, 맥스클리닉 대표 제품인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 ‘반전 오일 클렌저’ 등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맥스클리닉의 새 TV광고는 자사 모델인 한혜진의 우아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미모뿐 아니라 ‘한혜진, 맥스체인지하다’라는 자막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광고에 등장하는 맥스클리닉의 대표 제품인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 ‘반전 오일 클렌저’, ‘써마지 리프팅 스틱’ 등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또한, 광고에 등장하는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은 한혜진이 실제로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한혜진팩’이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이 제품은 석고 제형을 시트 마스크 형태로 만들어 1제와 2제가 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물에 개어서 사용하는 석고팩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간편한 사용법으로 석고 마스크의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맥스클리닉의 TV광고를 감상한 후 자사 공식몰 ‘뷰티스페이스’에 리뷰를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맥스클리닉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로얄캐비어 오일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