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엔프라니)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가 벨루가 캐비어와 세라마이드의 풍부한 영양 성분으로 기초부터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이피 애비뉴 로열 캐비어 라인’을 출시한다.

캐비어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철갑상어의 알로 탁월한 항산화 효과를 지니고 있어 고급 식재료로 통한다. 이번 신제품은 캐비어 중에서도 최고급 벨루가 캐비어 성분을 함유해 깊은 영양을 피부에 전달, 젊고 생기 넘치는 피부 바탕을 만드는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이다.

또한, 피부 3대 구성 성분 중 50% 이상을 차지하는 세라마이드가 외부 환경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구조를 탄탄하게 하고 수분 손실을 막아 한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뿐만 아니라 트리플히아루론산 성분이 3단계로 피부에 수분 에너지를 충전시키고 유지해줘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보습감을 제공한다.

‘이피 애비뉴 로열 캐비어 토너’는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주고, ‘이피 애비뉴 로열 캐비어 에멀젼’은 고보습 포뮬라가 부드러운 보호막으로 피부를 감싸 당기지 않는 편안함을 부여하는 동시에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이피 애비뉴 로열 캐비어 에센스’는 오메가3, 아미노산, 미네랄 성분이 피부 속까지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피 애비뉴 로열 캐비어 크림’은 72시간 보습 지속력 임상 실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보습과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특허 성분, 모이스트앤서™가 피부의 근본적인 건조함 개선을 도와 단 한번의 사용만으로도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이피 애비뉴 로열 캐비어 아이크림’은 연약한 눈가 피부를 탱탱하게 관리하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한편, 다양한 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엔프라니 ‘이피 애비뉴 로열 캐비어 라인’은 화장품 전문점과 자사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