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페리페라)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가 통통 튀는 깜찍 발랄한 인기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만나 ‘페리페라×파워퍼프걸 콜라보레이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 ‘페리페라×파워퍼프걸 콜라보레이션’은 인기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 캐릭터를 페리페라의 베스트 셀러 제품의 패키지에 디자인한 아이템으로 출시한다.

‘파워퍼프걸’은 한국에서 2000년대 방영해, 변함없는 인기를 얻고 있는 TV 애니메이션이다. 앙증맞고 귀여운 디자인의 캐릭터로 젊은 여성층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리부트 시리즈가 방송되면서 지속적인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파워퍼프걸즈(블로섬, 버블, 버터컵)의 3가지 캐릭터를 페리페라만의 감성을 담아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재탄생시켰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새롭게 선보이는 한정 컬러와 깜찍한 디자인으로 키덜트족과 젊은 소비자들에게 소장가치를 더한다.

‘페리페라×파워퍼프걸 콜라보레이션’은 틴트, 립스틱, 쿠션 파운데이션, 아이섀도우, 마스카라, 핸드크림, 네일스티커, 쿠션 퍼프 등 총 10품목 23종으로 구성됐다.

페리페라 브랜드 관계자는 “페리페라×파워퍼프걸 콜라보레이션은 베스트 셀러부터 한정컬러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연말연시에 소중한 지인들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라며 “페리페라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연말 예쁨 철철 넘치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깜찍한 3가지 캐릭터로 중무장한 ‘페리페라×파워퍼프걸 콜라보레이션’은 전국 클럽 클리오 매장, 올리브영, 왓슨스 등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온라인 직영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