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노스페이스)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힙합 뮤지션 비와이의 패션 화보가 18일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래퍼 비와이와 함께 한 2016년 F/W 시즌 겨울 화보를 공개하였다. 뜨거운 인기와 함께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비와이는 이번 공개된 화보를 통해 강렬한 존재감으로 새로운 매력을 뽐내 시선을 끌고 있다.

화보 속 비와이는 ‘쇼미더머니5’에서 보여줬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담아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다운재킷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완벽한 방한 기능과 디자인으로 일상생활과 아웃도어 겸용으로 활용 가능한 노스페이스의 겨울 대표 제품인 맥머도 다운 재킷 등을 통해 캐주얼과 수트를 넘나드는 차원이 다른 스타일링으로 비와이만의 스웩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우선 넉넉한 사이즈가 눈에 띄고 최상의 보온성을 자랑하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에이케이 다운 재킷을 활용해, 전체적으로 블랙 앤 화이트 컬러로 시니컬한 느낌을 부여해 틀에 박힌 패딩 스타일링을 탈피하였다. 지퍼를 오픈해 화이트 컬러의 이너 상하의가 보이게 연출, 컬러 대비 효과로 다운 자체의 부한 느낌을 해소했다. 여기에 상하의를 같은 컬러로 매치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다. 탈 부착 가능한 퍼 후드는 추위로부터 완벽한 보호를 해주며 포인트 효과를 줄 수 있다.

또한 맥머도 다운 봄버 재킷과 팬츠를 톤온톤으로 매치하여 따뜻함이 느껴지도록 연출하였으며, 자칫 지루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에 블랙 컬러의 노스페이스의 다운부츠인 부띠를 매치해 안정감을 주었다. 맨투맨 티셔츠의 엠보싱은 다운 재킷 룩에 위트를 더했으며 아우터와 포인트 아이템 모두 비슷한 패딩 소재를 사용해 센스가 돋보이는 룩을 연출했다.

이 밖에 레드 컬러의 맥머도 에어 다운 파카 스타일링은 독특한 비와이의 헤어스타일과 함께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맥머도 유2 다운 파카를 클래식한 느낌의 수트, 정장 구두와 함께 매치한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 등 반전 겨울 패션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비와이는 젊은 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노스페이스의 새로운 컬처 아이콘으로 발탁되며, 영상, 화보 등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신선한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노스페이스와 함께 한 이번 화보는 더스타(THE STAR) 매거진 12월호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