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21-부동산전문가



고령화 사회와 저금리 시대에 접어들면서 퇴직 후 노후 준비를 준비하는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부동산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로서 최고의 신뢰성을 자랑하는‘스타트21(代表 李寅宇 www.rstart21.com)’은 소액투자로 안정적이고 고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부동산투자 상품을 제공해 성공적인 노후를 설계해준다. “스타트21”은 신문, TV, 잡지 등 각종 언론과 홍보매체를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고객들의 부동산 투자의 선봉이 되고 있으며, 친절한 1:1서비스로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뛰어난 안목과 새로운 부동산 상품 찾는 일류컨설팅

▲ ‘스타트21’은 우리나라 최고의 주거단지 조성과 국내의 부동산업을 선진화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생각이라고 밝히는 이인우 대표.
과거에는 한 두 사람의 주먹구구식 계획으로 진행되었던 부동산 개발은 이제 더 이상 경쟁력을 확보할 수 없게 되었다. 정보 집약이 요구되는 후기 산업사회에 있어서 부동산개발 역시 소수의 지식과 정보만을 가지고 판단하는 것은 매우 무모하고 어리석은 결과를 가져온다는 사실을 모두가 깨닫게 된 것이다. 그러므로 부동산컨설팅 업무는 지식산업사회에서 중요한 기능을 수행하며, 사업계획 및 전략수립 과 투자자문 업무가 핵심 이라고 할 수 있다. “스타트21”의 이인우 대표는“서민들이 40~50대 이후의 노후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아직도 부동산이 대세이다. 때문에 손님들의 입장에서 부동산 투자와 개발행위를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지속적인 부동산 신상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그는“노후대책이나 자녀들에게 증여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재테크는 실 투자 5억 이하로 월 고정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건물투자” 라고 조언했다. 리스크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상품의 가치는 극대화할 수 있게 노력하는 “스타트21”은 수도권 신도시지역의 부동산 상품을 준비해 고객에게 소개해 주고 있다. 그리고 부동산 중개와 더불어 토지매입 후 그 땅을 활용하여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건물을 지어 부동산 가치를 동반상승 시키는 전략을 펼친다. 이에 내부역량을 완벽하게 구축한 상태로 임대관리, 건물분석 프로그램, 서식 등을 자체적으로 개발해 고객들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다. “스타트21”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점은 국내 최초로 임대사업과 관련한 신도시지역 건축 및 토지와 관련된 방대한 정보사진 및 자료를 데이터베이스화해 과학적인 분석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동종업계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스타트21”만의 뛰어난 역량의 표본이다. 현재 “스타트21”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믿음, 소망, 사랑이라는 부동산 사무실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평택에 외국인 전용 렌탈하우스 팜스빌 을 분양하고 있다. 또한 남양주 마석택지 지구에서 상가와 주택이 혼합된 임대사업용 건물을 시공 중이다.

‘스타트21’은 우리나라 최고의 주거단지 조성과 국내의 부동산업을 선진화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그리고 제한된 국토에 넘쳐나는 인구가 서로 공존, 좀 더 편안하고 삶의 질 향상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부동산경영으로 시민과 기업, 국가 모두에게 매우 유익한 컨설팅회사가 될 것을 약속한다. NP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