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랑콤)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배우 김고은이 지난 22일 진행된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 제작발표회에서 고혹미가 넘치는 버건디 립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매력을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tvN 드라마 ‘도깨비’의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여고생 ‘지은탁’ 역으로 다시 안방극장을 찾은 김고은은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에 도깨비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큼 매혹적인 버건디 립 메이크업을 선보인 색다른 모습으로 제작발표회 현장에 등장했다. 그녀의 베이비페이스가 주는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 것. 눈가에는 은은한 음영으로 깊은 눈매를 표현하고, 인형 같은 속눈썹을 연출해 홑꺼풀임에도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특히 이날 김고은은 반짝반짝 빛나는 골드 롱 드레스에 어울리는 립스틱 컬러로 버건디를 선택, 고혹적인 분위기를 표현함과 동시에 차분하고 우아한 룩을 완성했다. 그녀가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은 랑콤의 2016 노엘 컬렉션 제품인 ‘노엘 스파클링 쿠션 컴팩트(4만4000원대/14g)’와 ‘NEW 압솔뤼 루즈(4만2000원대/3.4g)’. 결점 없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노엘 스파클링 쿠션 컴팩트로 가볍게 터치해 투명한 피부를 연출하고, NEW 압솔뤼 루즈의 ‘397 다크 로즈 버건디’로 적포도 와인을 한 잔 머금은 듯 입술에 포인트를 주어 러블리한 버건디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랑콤의 NEW 압솔뤼 루즈는 크림과 매트, 쉬어 3가지 텍스처와 여성들이 선호하는 인기 색상 48종으로 이루어진 립스틱으로, 지난 9월 출시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일부 컬러가 품절될 만큼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다.

한편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역의 공유와 자신을 운명의 ‘도깨비 신부’라고 주장하는 신비로운 소녀 ‘지은탁’ 역 김고은의 판타지 로맨스 케미가 기대되는 tvN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는 오는 12월 2일 금요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