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지오지아)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에서 ‘스넉 다운(SNUG DOWN) 사파리’를 출시했다. 지난 해 일명 ‘김수현 패딩’으로 불리며 화제가 됐던 프리미엄 덕다운 재킷으로, 올겨울 한파에 대비하여 보다 업그레이드된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선보이게 되었다.

2016년 겨울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스넉 다운 사파리’는 솜털 90%, 깃털 10%로 구성된 프리미엄 덕다운 함량으로 우수한 보온성과 경량성을 갖췄다. 복원력이 우수한 메모리 고신축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여 활동성이 뛰어나며, 주름 방지 기능을 갖춰 장시간 착용 시에도 깔끔한 핏의 연출을 돕는다.

후드 부분은 풍성하고 부드러운 리얼 폭스 퍼를 적용하여 찬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프리미엄 아우터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외관을 완성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듀얼 스타일로 탈착 시에는 깔끔한 코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목 끝까지 올라오는 넥 라인은 든든한 이중 여밈 처리를 통해 열 손실을 최소화하였고,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으로 강한 바람과 찬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해 일상 생활을 물론 혹한기 야외 활동 시 아우터로서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지오지아 ‘스넉 다운 사파리’는 다크, 네이비, 그레이, 베이지 등 세 가지 컬러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오지아 관계자는 “스넉다운 사파리는 평상시 캐주얼룩부터 직장인들을 위한 세미포멀룩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으며, 특히 올겨울 추위을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한 든든한 아우터로도 손색없다. 출시하자마자 판매가 호조를 보여 완판을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