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우먼스 모델 김연아 선수 팬사인회 12월 10일 개최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11월 29일부터 12월 10일까지 뉴발란스 강남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NB 프로다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세련된 스타일과 강화된 기능성으로 올겨울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뉴발란스 프로다운을 만나볼 수 있다. 약 출시 한 달 만에 예상치를 넘어서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초도 물량이 조기 완판되는 등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프로 선수들이 겨울철 스포츠 액티비티의 전후 웜업을 위해 입는 다운 자켓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뉴발란스 프로다운은,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 다운과 발열 안감을 사용해 최상의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숏자켓과 롱자켓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해 고객이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도록 하였다.

뉴발란스는 이번 강남 프로다운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12월 3일 단 하루 동안 선착순 200명에 한해 제공되는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다운, 연아다운, CRT300, 990운동화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된 럭키백을 5만 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강남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여 방문 인증샷을 SNS에 공유할 경우, 즉석에서 NB 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해당 기간 내 4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이어폰과 무릎담요가 포함된 스페셜 사은품을 200개 한정,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한편, 뉴발란스 우먼스 모델로 활약 중인 스포츠 스타 김연아 선수의 팬사인회도 12월 10일 열릴 예정이다. 이 자리를 통해 많은 팬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EDM 요가와 파티를 즐기는 ‘GIRLS NIGHT OUT’ 등 강남 프로다운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특별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bkorea.LS) 및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nblifestyle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