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페리페라)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앙큼한 파피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가 ‘페리페라×파워퍼프걸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기념 바이럴 영상을 28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완벽한 세 소녀 ‘파워퍼프걸’의 캐릭터(블로섬, 버블, 버터컵)가 그려진 페리페라의 제품 10종을 소개한다. 페리페라만의 앙큼발랄한 감성을 쏙 빼닮은 뷰티 히어로와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여 주목 되고 있다. 특히 ‘파워퍼프걸’이 악당들을 물리치기 위해 출동할 때 눈부신 꽃미모로 가꿔줄 뷰티 아이템들이 함께 등장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TV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 캐릭터를 페리페라의 베스트 셀러 패키지에 디자인해 총 10품목 23종 구성을 한정으로 론칭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만 선보이는 한정 컬러 및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은 키덜트족의 감성적 만족을 높여줌과 동시에 소장가치를 더해준다.

페리페라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페리페라×파워퍼프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론칭하면서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페리페라만의 특유의 감성을 담은 위트있는 제품과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파워퍼프걸 콜라보레이션 론칭을 기념해 오는 12월 30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리페라×파워퍼프걸 제품 구매 시 증정하는 깜찍한 뷰티 히어로 피규어를 3개 이상 획득하여 해시태그(#페리페라파워퍼프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 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모스키노 블로썸 크로스 백’, ‘파워퍼프걸 콜라보레이션 전 라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페리페라×파워퍼프걸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페리페라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제품은 전국 클럽 클리오 매장,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온라인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