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T/과학
에듀윌 ‘합격앱’, 교육분야 최우수상 수상
(사진제공=에듀윌)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합격앱’이 스마트앱어워드 교육문화부문 전문교육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는 ‘스마트앱어워드’ 수상작을 29일 발표했다.

‘에듀윌 합격앱’은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2016년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 무료강의 700개 제공, 다양한 연령층과 성별에 맞는 콘텐츠로 ‘콘텐츠 우수성’과 손쉽게 한눈에 볼 수 있는 UI를 적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UI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합격앱은 에듀윌이 수험생의 학습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제작한 것으로 9급 공무원, 7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의 무료 특강 제공은 물론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자격증과 공무원 관련 전 과정을 모바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강의 수강에 최적화된 기능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찜 무료특강’ 카테고리에는 원하는 강좌를 담아두고 여유 시간마다 짬짬이 강의를 시청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최근 수강 목록’에서는 듣던 강의를 바로 이어보기 할 수 있도록 수험생의 편의를 고려했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행사다. 한 해 동안 새로 개발되거나 업데이트된 모바일 앱을 대상으로 3000명의 스마트앱어워드 평가위원단이 심사한 결과에 따라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 앱을 선정한다.

한편, 교육분야앱 최우수상을 수상한 ‘에듀윌 합격앱’은 구글 Play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에듀윌’을 검색한 후 설치하면 된다.

전은지 기자  arej9001@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은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