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토클래식)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100년 전통 코리안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토클래식이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호텔과 함께 겨울 패키지 코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아토클래식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호텔의 ‘테이스트 윈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리얼토닉 수딩 모이스트 미스트(150㎖)’와 ‘리얼토닉 수딩 트리트먼트 마스크’ 2매 정품을 증정한다. 두 제품은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채워줄 수 있는 베스트셀링 제품이다.

‘리얼토닉 수딩 모이스트 미스트’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황련 등 한방 성분을 한방 증류액인 ‘우보 청담수’로 담아내 유효 한방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전달돼, 피부에 산뜻하고 순하게 흡수된다. 또한, ‘리얼토닉 수딩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우보해독탕 성분을 바탕으로 열감이나 자극으로 인한 피부를 진정시켜며 텐셀 시트를 적용해 피부에 부드럽게 닿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호텔의 ‘테이스트 윈터’ 패키지는 객실 1박, 뷔페 스타일 2인 조식, 1층 레스토랑의 와인 디너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아토클래식과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호텔이 함께하는 겨울 패키지는 오는 2017년 2월 28일(12월 23~25, 30, 31일 제외)까지 운영한다.

한편, 아토클래식은 화학적 인공 원료를 최대한 배제하고 국화, 녹두, 더덕, 당귀 등 순한 천연 한방 성분을 활용해 피부가 연약한 임산부와 영유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아토클래식은 온라인 몰과 GS왓슨스, 신세계 백화점 면세점(명동),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신라 인터넷 면세점, 두산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