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슨스 공식 홈페이지)

[시사뉴스피플=백지은 기자] 헬스&뷰티 전문스토어 왓슨스가 ‘득템’을 위한 올 겨울 마지막 찬스인 최대 규모의 특별 할인행사를 연다.

세일은 이달 1일부터 7일까지 전국 왓슨스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https://shop.watsons.co.kr)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할인 품목으로는 겨울철 피부 보습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및 마스크팩,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향수, 메이크업 제품, 촉촉한 수분을 채워줄 바디 & 헤어케어 제품 등 최대 8천여개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하다라보의 ‘촉촉촘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2종)’을 왓슨스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하다라보 스페셜 에디션은 2초에 1병씩 판매되는 기적의 보습 스킨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과 꽉 찬 보습을 위한 수퍼 히알루론산 성분의 ‘하다라보 고쿠쥰 크림’이 각각 1+1 기획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그 외 제품들도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겨울 보습관리의 시작을 위한 아이템과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왓슨스에서 올 한 해 가장 사랑 받은 수분 크림 TOP 5 브랜드인 구달, 아토팜, 이지함, 메디힐, 싸이닉 제품을 구매하면 스페셜 기프트 박스와 샘플키트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파티룩 완성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 로레알, 페리페라, 키스미와 향수 존바바토스, 랑방, 데메테르, 토스 그리고 베스트셀러 브랜드 메디힐, 리더스, 미쟝센, 트레제메, 마크앤써니 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왓슨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세일 기간 동안 추가로 할인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플러스 친구 메세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배포되며, 전국 왓슨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5천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만 적용 가능하며, 문화상품권 등 일부 품목은 적용이 제외된다.

왓슨스는 “올 한 해에도 왓슨스를 변함없이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16년 마지막 최대 규모의 세일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세일 행사와 함께 즐거운 연말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