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네이버가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를 진행한다.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 중 하나로 지난 해 9월 오픈한 뷰티윈도는 국내외 화장품에 대한 상품 정보를 콘텐츠 형태로 제공, 화장품 구매를 위한 모든 단계를 한 곳에 집약시킨 뷰티 플랫폼이다. 현재 뷰티윈도에서는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과 높은 고객 만족도를 갖춘 온라인 브랜드들에 이르기까지 약 350여 개 브랜드, 5500여 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는 이 가운데 그동안 뷰티윈도와 함께 의미 있는 성장을 이어온 14개의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들과 함께 오늘부터 이틀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541랩’에서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삐아, 마녀공장, 나인위시스, 정샘물 뷰티 등 평소 오프라인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다양한 온라인 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해 자신의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한편, 푸짐한 할인 및 경품 이벤트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부담 없이 각 브랜드 부스의 상품들을 둘러보고, 현장이나 온라인 뷰티윈도에서 제품을 간편히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는 즐길 거리도 풍성하게 제공된다. 네이버의 뷰티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인 ‘뷰스타리그’를 통해 성장해 현재 다양한 뷰티 채널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뷰스타들이 양일간 현장에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F/W 뷰티 트렌드를 전하며, 3일에는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을 테마로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생생한 뷰티 라이브쇼를 선보인다. 이는 브이 라이브(V LIVE)의 뷰티 전문 채널인 브이 뷰티(V Beauty)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네이버 박선영 뷰티 프로젝트 리더는 “역량 있는 온라인 기반의 뷰티 브랜드들이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네이버는 향후에도 우수한 제품을 갖춘 중소 뷰티 브랜드들과 함께 의미 있는 성장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