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피플=백지은 기자] 연말 파티, 여심을 저격하는 하트 모양 립스틱으로 주인공이 되어보는건 어떨까?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립스틱이 달콤 상큼한 입술로 표현해주는 ‘하트풀 립스틱 신제품 20종(3.5g/7,900원)’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입술에 닿는 립스틱 단면을 입술 라인에 맞춰 설계된 하트 모양으로 구현한 홀리카 홀리카 베스트셀러 ‘하트풀 립스틱’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슥슥 긋기만 해도 봉긋한 하트 모양의 윗입술 라인을 완성해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드는 소프트 크림 텍스처가 주름 끼임이나 각질 부각 없는 매끄러운 입술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 추출물과 식물성 오일이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고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한 겨울 립 메이크업 전 보습제를 따로 바르지 않아도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생크림처럼 촉촉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멜팅크림’, 슈크림처럼 포슬하고 폭신하게 발리는 ‘쉬폰크림’ 2가지 텍스처 라인으로 구성되어 기분과 입술의 상태에 맞춰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하트풀 멜팅크림 립스틱’은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입술을 완성해주는 10가지 컬러, ‘하트풀 쉬폰크림 립스틱’은 상큼하고 톡톡 튀는 입술로 완성해주는 10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립스틱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하트풀 쉬폰크림 립스틱’ 중 ‘석류슈’는 오렌지빛 레드 컬러가 톡톡 튀는 발랄한 느낌의 입술로 표현해주며, ‘사과슈’는 싱그러움을 담은 레드 컬러가 산뜻한 분위기 연출을 돕는다. ‘라즈베리슈’는 레드 핑크 컬러가 얼굴 톤을 화사하게 밝혀줘 생기 에너지를 선사한다.

‘하트풀 멜팅크림 립스틱’의 ‘베리퐁’은 소녀스러운 핑크 컬러가 사랑스러움을 부각시켜주고 ‘홍차퐁’은 최신 립 메이크업 트렌드인 MLBB(My Lips But Better) 컬러가 실제 입술색과 유사하게 자연스러우면서도 본래의 입술보다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고혹적인 무드를 더한다.

신제품 ‘하트풀 립스틱’은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