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랩코스)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뷰티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우유 성분과 100% 순면 엠보 패드로 순하고 깨끗하게 클렌징과 각질 제거를 도와주는 ‘밀크필 클렌징 패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랩코스 ‘밀크필 클렌징 패드’ 체험단은 겨울철 피부에 쌓인 각질을 제거해 소비자들이 보다 빛나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오는 11일까지 랩코스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 참여방법은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밀크필 클렌징 패드’ 정품을 증정한다.

랩코스 ‘밀크필 클렌징 패드’는 우유 성분이 피부에 묵은 각질과 피지, 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고마주 타입의 클렌징 겸 필링 패드다. 대나무수, 브로콜리 추출물을 함유해 메이크업의 잔여물과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정화시켜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클렌징 및 각질제거 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100% 순면 엠보 패드에 우유 성분 등이 피부 자극을 줄여 여린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한편, 랩코스 ‘밀크필 클렌징 패드’ 체험 후 사용 후기를 남긴 체험단 중 우수 후기자 1명을 선정해 랩코스와 랩에서 사용 가능한 홈페이지 적립금(30만원)을 증정하며 홈페이지 내 제품 포토 후기를 등록하는 체험단에게는 ‘5% 중복할인쿠폰’도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