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배우 기은세가 밤 사이 피부를 관리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배우 기은세와 함께한 ‘10분 나이트 케어’ 영상을 6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기은세는 화장기 없는 매끄러운 동안 피부를 자랑하며 자신만의 스킨케어 방법과 생기 넘치는 피부 비결을 소개했다.

 

(사진제공=메이크온)

 

STEP 1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딥 클렌징

기은세의 첫 번째 나이트 케어 비법은 ‘클렌징’이다. 그녀가 추천한 클렌징 아이템은 메이크온의 ‘클렌징 인핸서’다. 이 제품은 매일 1분의 클렌징 만으로도 자극없이 꼼꼼한 클렌징을 할 수 있으며, 1분에 1만5000번 진동하는 음파 진동이 늘어진 모공을 조여줘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 주는 효과를 준다.

 

STEP 2 집중적으로 피부에 영양 충전

두 번째 나이트 케어 비법은 ‘스킨케어’다. 기은세만의 특별한 안티에이징 비법이기도 한 메이크온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는 피부 세포를 활성화하는 빛과 미세전류로 수분, 피부톤, 탄력을 한번에 끌어올려준다. 세 가지 파장의 블루, 옐로, 레드 라이트가 피부 속 진피층까지 침투하고, 미세 전류는 피부 에너지를 깨워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돕는다.

각 모드는 3분간 작동하는데, 모든 효과를 짧은 시간 안에 누리고 싶다면 4단계 토탈케어 모드를 사용해보자. 특히 시트마스크를 붙인 상태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추천했다. 기은세는 “다음 날 피부가 물을 머금은 것처럼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기은세가 공개한 쉽고 간편한 ‘10분 나이트 케어’ 영상은 메이크온 브랜드몰, 아모레퍼시픽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