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농심 켈로그가 당 함량을 약 13% 낮추고, 파우치 포장으로 과대포장을 줄이고 보관의 편의성을 강화한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로워진 농심 켈로그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고소하고 상큼한 맛은 유지하면서도 당 함량을 기존제품 대비 12.7% 줄 여 담백하면서도 건강한 맛을 더했다. 더불어 한입에 먹기 좋도록 푸레이크 사이즈는 줄이고, 바삭한 식감은 강화해 더욱 고소하게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기존 시리얼 박스가 아닌 지퍼가 달린 개폐식 파우치 형태의 포장으로 개봉 후 손쉽게 봉합할 수 있어 오랜 시간 제품의 신선함을 유지시켜 준다. 저장용기가 따로 필요 없고 가볍게 세워둘 수 있어 공간활동도가 좋음은 물론, 휴대도 편리해 집에서뿐 아니라 직장이나, 야외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시리얼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농심 켈로그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귀리·보리·통밀·옥수수·쌀 등 몸에 좋은 다섯 가지 곡물을 엄선해 완성된 푸레이크에 비타민C가 풍부한 크랜베리와 아몬드, 그래놀라가 골고루 들어가 풍부한 곡물의 영양과 진한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시리얼이다.

농심 켈로그 최혜미 마케팅 과장은 "새롭게 리뉴얼 한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소비자를 위해 맛과 영양부터 포장까지 전체적인 부분을 강화한 제품이다”라며, “건강하고 몸에 좋은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맛은 높이고 당 함량은 낮췄으며, 지퍼가 달린 파우치 형태로 출시해 과대 포장도 줄이고 언제나 바삭하고 신선한 시리얼을 먹을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켈로그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클럽팩(410g)과 파우치팩(500g) 2종류로, 클럽팩은 6,900원, 파우치팩은 7,98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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