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 ‘비타민’ 모든차량에 꼭필요
환경오염 개선에 도움줘 관련부처 승인준비 및 추천대상


최근 강력하게 강화되어 가는 자동차에 대한 환경관련규제와 자동차 관리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해결하기 위하여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차량성능 개선제품의 공급이 절실하게 필요한 때이다. 이에 환경오염을 줄이고 성능과 수명의 획기적 향상을 도모하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우로 인터내셔날(대표 김원식)의 질 좋은 차량유액 촉매제 ‘오일 킹’이 장안에 화제가 되고 있다.

글 손영철 기자 /사진 양호운 부장

“시중의 타 첨가제 및 오일코팅제가 아닌 엔진오일 등 각종 차량유액의 성능을 초극대화 시켜주는 촉매제입니다. 캐나다 현지에서는 연료의 완전연소 및 배기가스의 유해성분을 현저히 줄여주는 공인기관의 검증이 완료된 세계유일의 친환경적 역할과 엔진수명의 획기적 연장을 수행시키는 세계유일의 제품이 이 ‘오일킹’입니다.” 정제우 이사의 인터뷰 첫마디이다.  

사용즉시 그효능에 감탄한 오일킹
오일 킹은 유사석유에 관련한 국내 법규상 연료첨가제로서의 승인이 완료되면 연료에까지 적용시 배기가스 및 유해물질이 현저히 줄어들고 엔진 효율성이 눈에 띄게 향상되는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유사첨가제와는 달리 촉매제로서, 엔진오일,  미션오일, 기어오일, 브레이크 오일냉각수, 등 차량유액 전반에 사용되는 것으로  부품별로 최상의 상태를 유지 시켜준다. 오일 킹을 사용함으로써 자동차연료 및 엔진오일 등 각종 차량 유액에 20ml 이내로 희석하면 새로운 에너지를 겨냥한 분자가 연료 및 유액에서 전환된다. 화학작용이 아닌 새로운 에너지 구조로 연료 및 유액을 재정렬해 에너지 작용으로 바꾸어 준다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정상적인 연소 과정에서는 연료가 액체 상태에서 기체 상태로 전환 된 후, 이온성이 아니면 유리기 상태로 변환된다. 그러나 오일 킹은 이와 정반대의 작용을 한다. 이는 가장 미묘한 수준에서 연소 작용을 가장 극대화시켜 효율적인 물질형태로 진행시켜 주는 것이다. 오일 킹의 체계는 수년간의 연구 끝에 발전해 왔다. 이 오일 킹은 다양한 변 법칙들을 다듬고 정렬함을 구성해주며, 각종 차량유액의 미묘한 에너지 수준을 완성시켜주고 있다. 연료의 경우, 보다 더 완전연소를 해주기 위한 촉매작용으로  연료의 성질을 변형시켜 준다. 이 결과, 배기가스의 독성을 줄여주고, 또한 연료 효율성을 증가시키므로 엔진 작동을 매우 원활히 해준다. 휘발유나 디젤유에 주입할 경우에는 촉진작용을 일으켜 완전 연소 작용을 도와주기도 한다. 실험에 의하면 '오일 킹을 휘발유 또는 디젤유 차량에 매회 급유 시, 20리터당 5ml 정도만 넣어도 유해가스인 탄화수소 방출을 70~90%까지 감소시킨다'는게 캐나다 공인 시험에서 확인됐다고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엔진오일등 각종 차량유액에 적용과 병행시 연비의 20~45%이상 향상과 200cc 이상의 엔지파워가 향상되고 매연 감소 70%, 소음 감소 80%, 엔진 수명 연장 10배 이상으로, 장비 수명 10배 연장 효과를 비롯해 노킹현상 및 초기 마찰 마모와 엔진 과열 방지 등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오일 킹 회사측은 전한다. 또한 고객들이 사용즉시 그 효과에 감탄하여 주위에 권하고 있으며, 총판 및 대리점 개설을 원하는  문의가 쇄도 하고 있는 실정이다.

법적의무사용시 대기환경 개선에 한몫
이제품은 자동차뿐만 아니라 오일을 이용하는 모든 기계의 연비증가를 올려주고 있다. 유해가스의 방출량을 전반적으로 줄여줌을 강조하며, 장비의 수명연장과 더불어 근본적으로 대기오염을 해결해 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통한다. 오일 킹 정제우 이사는 “하루빨리 20ml이내의 사용량인 우리 오일킹이 세녹스와 같은 국내법규상 유사석유가 아니라는 판정과 함께 국립환경연구원의 배기가스 승인을 거쳐 국내의 모든 차들이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6개월 이내에 대기질이 현재에 비해 약 15~35% 정도 개선될것입니다. 여기에다 생산 공장의 가동연료 및 유액에까지 적용시킨다면 그 국가적 기대효과는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사회환경적 측면에서 법적의무사용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오일 킹의 김원식 대표 또한 “현재 오일 킹은 캐나다에서 이미 검증된 제품이지만 연비 실험과 유해가스의 감소를 증명키 위해 국립환경연구원에 실험을 의뢰해 놓은 상태이다. 세계적으로 경유 사용량이 증가추세이고 세계 유명 차량브랜드인 B사까지도  새로운 경유 차량 생산을 개발하고 있는 만큼 정부관련부처 및 기업에서 대기오염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차량 제품이 개발될 수 있도록 현실에 맞는 행정지원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우로 인터내셔날은 차량과 기계장비의 완전관리를 수행하는 것이 고객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것이라 여기며 더 많은 좋은 제품으로 합리적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앞으로 차량을 포함한 각종 기계장비의 감가상각비의 절감으로 소비자의 이익에 도움이 되고 환경보호, 사회발전에 기여함으로써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아갈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