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모스 프로페셔널)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가 서울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한 ‘2016 살롱 스피릿 져니(salon spirit journey)’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 있었던 ‘2016 살롱 스피릿 져니’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크리에이티브 그룹인 ‘팀아모스’ 크리에이터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행사다. 팀아모스 디자이너들은 무대에 올라 컷팅과 헤어 컬러링, 스타일링 기술을 직접 시연하고, 테마에 맞춰 다양한 컨셉을 반영한 다채로운 작품들로 런웨이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헤어쇼 후에는 1년간 활동으로 수료의 결실을 맺은 팀아모스 12기에 수료증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아모스프로페셔널 컨셉 살롱인 살롱에이 대상 시상식이 이어졌다.

또한, ‘마에스트로 리더십’을 주제로 지휘자 서희태 특강이 진행됐다. 이 강연에서는 디자이너이자 살롱 경영자인 참석자들에게 오케스트라와 소통하며 성공적인 앙상블을 이끌어 가는 리더십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팀아모스 헤어쇼는 앞선 헤어 트렌드를 제시하고 미용계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디자이너에게 작품 발표의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체계적이고 집중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디자이너 역량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리에이티브 그룹 ‘팀아모스(Team amos)’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이 후원하는 그룹으로, 아모스프로페셔널 제품을 사용하는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선발하고 있다. 디자이너로서의 기술 역량 및 경영자로서의 역량 개발 등 다양한 활동 지원을 통해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활동한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