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엘리샤코이)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리샤코이가 겨울철 집중 보습을 책임져 줄 마스크 5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3-스텝 케어 솔루션 마스크’는 주름개선 기능을 담고 있는 제품으로, 폼클렌저, 마스크, 크림 3단계 관리를 마스크 한 장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수퍼 히아루론 3-스텝 케어 솔루션 마스크’는 천연보습인자 히아루론산과 연꽃추출물이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선사하고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24K 골드 캐비어 3-스텝 케어 솔루션 마스크’는 24K골드와 캐비어추출물 등 프리미엄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있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든다. 특히, 2개의 마스크는 모두 내추럴 셀룰로오스시트를 사용해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스며들 수 있도록 하며 수분, 탄력 시너지 케어가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앰플 솔루션 마스크’는 자연의 순수한 원료를 담은 앰플 한 병을 그대로 마스크에 담았다.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케어해주는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담은 ‘브라이트닝 앰플 솔루션 마스크’, 피부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센텔라를 담은 ‘리프레싱 앰플 솔루션 마스크’,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고영양 세라마이드, 코코넛오일을 담은 ‘리바이탈리징 앰플 솔루션 마스크’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엘리샤코이 측은 “이번 신제품 마스크의 경우 자연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원료별로 유효성분을 가장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될 수 있도록 제품별 특별한 시트 원단을 사용했다”며 “피부에 순한 성분을 함유한 마스크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엘리샤코이의 ‘수퍼 히아루론 3-스텝 케어 솔루션 마스크’를 포함한 신제품 마스크 5종은 엘리샤코이 공식사이트에서 자세한 제품 내용과 구매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