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네파)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모바일로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네파몰 애플리케이션(NEPAmall App)’을 출시하고, 앱 다운로드 고객에게 2만 마일리지 지급, 일부 품목 8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네파몰’ 애플리케이션은 온·오프라인에서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옴니채널 서비스 실현을 위해 개발됐으며, 네파의 온라인 통합몰인 네파몰을 모바일로 구현했다.

네파몰 앱은 제품 정보 탐색부터 구매와 배송 추적까지 빠르고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위치정보시스템(GPS)을 통한 매장 안내 서비스, 상품바코드 인식으로 제품정보를 제공하는 바코드 서비스, 카드 없이도 앱으로 결제 가능한 모바일 카드 서비스 등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앱 전용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네파는 앱 출시 기념 마일리지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다운로드 후 첫 로그인을 하면 오는 30일까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다운재킷, 등산화 등 일부 제품들을 최대 85%까지 할인해주는 패밀리세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김영수 네파 영업본부 부사장은 “향후 매장 픽업 서비스,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도입 등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고 편리한 쇼핑 환경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파는 고객 쇼핑 편의 개선을 위해 지난 9월 자사 브랜드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합한 온라인 통합몰인 ‘네파몰’을 오픈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