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피플=백지은 기자] KAL호텔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크리스마스 특선뷔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제주KAL호텔 뷔페 레스토랑 ‘한라’에서는 24일부터 이틀간 크리스마스특선 뷔페로 칠면조바비큐,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디저트 등의 특선 메뉴를 운영한다. 단, 예약률이 높은 12월 주말에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뷔페 서비스가 2부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들에게는 달콤한 무료 솜사탕을 증정하며, 크리스마스 당일 2층 로즈룸에서는 노엘 통나무 케이크와 캐릭터 초콜릿 만들기 강좌인 '크리스마스 특별 키즈 쿠킹클래스’도 진행해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서귀포KAL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뷔페 레스토랑 ‘살레’와 연회장에서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를 운영한다. 칠면조통구이, 모둠생선회 등의 특별 메뉴가 마련되며 산타클로스와의 기념촬영, 경품 추첨 등의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이브의 모든 이용객들에게는 크리스마스 카드와 함께 수제 쿠키를 제공하고, 사전 예약을 한 고객에 한해 맡겨놓은 선물을 산타클로스가 직접 배달해주는 ‘산타 선물 배달 서비스’로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물한다.

그 밖에도 올해의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제주와 서귀포 호텔 모두 ‘새해 카운트다운 송년 파티’ 진행으로 호텔 로비에서 칵테일 파티를 즐기며 함께 카운트다운으로 정유년 새해를 맞을 예정이다.

KAL호텔의 크리스마스 및 송년 이벤트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예약 또는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