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메이크온)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배우 기은세가 이번엔 뷰티멘토로 변신해 셀프 홈케어 팁과 뷰티 아이템을 공개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기은세와 함께한 뷰티 홈 파티 현장을 16일 공개했다.

기은세는 블로그 ‘기여사네집’ 등 SNS를 운영하며 많은 팔로워를 자랑하고 있다. 남다른 취향과 안목으로 공간을 재구성하는 것은 물론 살림 솜씨까지 두루 갖춘 그녀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지인들을 자신의 집에 초대해 뷰티 홈 파티를 열었다. 평소 관심사가 비슷한 그녀들과 함께 피부 고민을 나누고 자신만의 뷰티 팁과 애정템을 공개했다.

기은세가 애정템으로 소개한 아이템은 메이크온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다. 이 제품은 수분, 피부톤, 탄력을 모두 끌어 올려주는 홈케어 디바이스다. 기은세는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했더니 피부가 탄탄해지면서 윤기가 나고 안색까지 맑고 환해졌다. 연말 송년회 자리 참 많은데 스페셜케어가 필요한 날이나 많이 피곤한 날에는 시트 마스크를 한 뒤 스킨 라이트 테라피를 사용한다”고 말했다.

그녀가 말하는 스킨 라이트 테라피의 장점은 피부과 시술에서 사용하는 빛과 미세전류를 컴팩트한 사이즈의 기기에 담은 것이다. 피부의 수분량을 높여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블루 라이트, 피부의 윤기와 투명도를 개선해 미백효과를 주는 옐로 라이트, 진피층까지 도달해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레드 라이트가 3분간 피부 컨디션을 높여준다.

또한, 기은세는 또 다른 아이템으로 음파 진동의 기술로 모공 속까지 말끔히 씻어내는 진동 클렌저, ‘클렌징 인핸서’와 완벽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하는 진동 퍼프인 ‘메이크업 인핸서’도 소개했다. 욕실이나 화장대 등 일상 공간 속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기은세 집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도 잘 어우러졌다.

한편, 기은세가 소개한 제품들은 메이크온 브랜드몰, 아모레퍼시픽몰, 전국 백화점의 아모레퍼시픽 매장, 전국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파티 영상은 기은세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