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마이크로킥보드 코리아(대표 이정이)가 15일인 어제부터 연말 고객 감사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마이크로킥보드는 1996년 스위스에서 설립된 킥보드 전문 브랜드다. 유럽에서 특허 받은 ‘Lean&Steer 메커니즘’ 기술을 제품에 적용해 몸의 무게 중심에 따라 방향전환이 가능한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최근 전 세계 유명 인사들이 마이크로킥보드를 사용하는 모습이 언론에 노출되며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마이크로킥보드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엄마들 사이에서 점차 입소문이 나고 있다”고 말했다.

마이크로킥보드 제품 중에 엄마 고객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제품은 미니투고와 트라이크이다. 미니투고는 2세 이상 유아들을 대상으로 한 붕붕카와 킥보드를 겸용한 제품이다. 영유아 때는 붕붕카로 사용하다가 활동이 많아지는 유아기 때는 키높이 조절이 가능해 킥보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 올해 출시된 트라이크는 유모차를 타기에는 크지만 걷는 데 아직 익숙하지 않은 아이를 위한 제품이다. 엄마들 사이에서 유모차보다 가벼워 보관과 이동이 용이해 ‘스마트 유모차’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올 한 해 동안 미니투고와 트라이크를 비롯한 마이크로킥보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감사를 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대상은 12월 동안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마이크로킥보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이다. 해당 고객은 마이크로킥보드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12월 15일부터 31일까지이고,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4일이다. 마이크로스쿠터 플렉스 에어, 럭키박스, 기프트콘 등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마이크로킥보드는 자사 제품 구입 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등록을 한 고객에게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마이크로킥보드 이정이 대표는 “올 한 해 마이크로킥보드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마이크로킥보드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