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Business
빌라쥬11팩토리, 풍성한 연말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빌라쥬11팩토리)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전문 뷰티 편집숍 ‘빌라쥬11팩토리’가 ‘홀리데이 플러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6년을 마무리하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빌라쥬11팩토리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금액 상관 없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가타 에쌍씨엘 라인의 스킨, 에멀젼, 크림 샘플과 미즈온 엔조이 바이탈-업 타임 마스크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로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3만원 이상은 아가타 트레비앙 네일 컬러(402 샹제리제, 519 에펠타워 中 택1), 7만원 이상은 미즈온 그레이트 퓨어 클렌징 폼(120㎖)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가타 에스까르고 오일 샴푸(500㎖)가 제공된다.

특히, 아가타 코스메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 상관 없이 제공하는 증정품과 함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의 프리미에르 인텐시브 크림(6㎖), 데일리 필링 크림(5㎖) 듀오를 특별 증정, 프리미에르 인텐시브 오일 구매 시에는 본품 대비 2만원 상당의 동일 제품 15㎖ 2개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프리미에르 립스틱 1SET에만 해당된다.

이 외에도 신규회원 가입 시 모두에게 적립금 2000포인트를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하다.

빌라쥬11팩토리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산타클로스에게 선물 받은 것처럼 풍성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하는 ‘홀리데이 플러스’ 프로모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혜택을 얻길 바라며, 2017년에도 빌라쥬11팩토리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홀리데이 플러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전은지 기자  arej9001@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은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