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진의 뷰티화보 (사진=DLA, 인스타일)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겟잇뷰티’ 등으로 뷰티 멘토로 유명한 배우 유진이 뷰티화보를 공개했다.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DLA’는 유진의 뷰티 화보를 19일 공개했다. 이번 뷰티 화보는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유진은 무결점 광채 피부로 데뷔 20주년의 세월을 무색하게 했다. 특히, 긴 생머리에 옅은 메이크업으로 연출한 화보컷에서는 S.E.S. 시절 원조요정의 풋풋하고 청순한 모습을 떠오르게 했다.

또한, 청순한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팜므파탈의 화보컷도 함께 공개돼 한번 더 시선을 집중시켰다.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에 배우의 내공이 담긴 고혹적인 눈빛 연기를 뿜어내고 있는 비주얼은 유진의 치명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원조 뷰티 멘토이기도 한 유진은 공개된 모든 화보컷에서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리얼 유진 S.E.S. 데뷔 때 모습인줄”, “데뷔 20주년이라니 세월은 내가 다 맞았나”, “원조요정의 급이 다른 우아함”, “로희엄마 피부가 어쩜 20대보다 더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진의 무결점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 팩트 ‘DLA 더마데이션’은 지난 10월 초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이후 이례적으로 완판을 기록했다. DLA 제품에 대한 정보와 구매는 공식 온라인몰인 ‘나인컴플렉스를 통해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