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Business
19일 뷰티 신제품은? 다용도 연고·밤, 아이라이너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연말을 맞아 뷰티업계에서는 홀리데이 에디션 등 특별한 한정판 제품이 쏟아지는 가운데, 19일 뷰티업계의 신제품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봤다.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는 피부상처 치료에 도움이 되는 연고와 다양한 용도의 밤 제품을, 홀리카홀리카는 정교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아이라이너를 출시했다.

 

페리페라, 센텔라스카 연고·고양이 밤 출시

(사진제공=페리페라)

찬바람과 실내 난방으로 피부가 푸석해지기 쉬운 겨울철, 건조한 부위에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멀티밤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페리페라는 보습은 물론 피부 진정, 집중력 향상, 핸드·립 케어 등 총 4 종류의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만능 연고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의약외품으로 약사법 하에 인증받은 센텔라스카 연고(캐모마일 허브)는 손상 피부 부위 개선 및 부분적 상처 치료에 도움을 주는 연고 밤이다. 호랑이풀, 병풀이라고도 불리며 피부 자극 및 상처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 1% 함유돼 울긋불긋한 피부 진정에 좋다.

고양이 밤은 총 3가지로 출시됐다. 상쾌한 아로마 향을 지닌 고양이 밤 ‘집중하냥 아로마테라피’는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쿨링 아로마 컨디셔닝 밤이다. 고양이 밤 ‘분홍젤리 핸드&네일’은 손과 손톱, 큐티클을 케어해주는 핸드 케어 전용 밤이다. 에코서트 인증받은 쉐어버터 성분이 거친 손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고양이 밤 ‘여리혈색 핑크닝 립 밤’은 자연스러운 핑크빛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 케어 제품이다. 아르간 오일과 쉐어버터를 담은 고영양 포뮬라가 입술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딸기, 양벚나무열매, 오렌지 등 과일추출물이 함유돼 생기있는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한편, 이날 출시된 제품은 전국 클럽 클리오 매장,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온라인 직영몰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홀리카홀리카, 원더드로잉 스키니 아이라이너 출시

(사진제공=홀리카홀리카)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초슬림 펜슬의 섬세한 터치로 정교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주는 ‘원더드로잉 스키니 아이라이너’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2㎜의 초슬림 펜슬 라이너가 마치 샤프로 그린 듯 얇고 날렵한 눈매로 연출해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아이라인을 손쉽게 그릴 수 있도록 돕는다. 초슬림 펜슬이 눈꼬리에 숨에 있는 삼각존부터 눈 앞 라인까지 빈틈 없이 채워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젤 라이너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연약한 눈가 피부에 자극 없이 발리며, 원하는 아이라인 모양을 자유롭게 그릴 수 있다. 뛰어난 발색력의 컬러 인텐스 파우더를 함유해 한 번 슥 그어 주기만해도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파워프루프 효과로 하루 종일 번짐이나 무너짐 없는 깔끔한 눈매를 오래 유지시켜준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아이라이너는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은지 기자  arej9001@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은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