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파리바게뜨는 오는 21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8%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32종을 1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제공하고, 해피포인트 0.5%도 추가 적립해준다.

또한 해피포인트 10% 혜택에 SKT, KT, LG U+ 통신 3사 멤버십(통신사별, 등급별 상이) 중복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20% 가벼워진 가격에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22일(목)부터는 2만원 이상 결제 시, 해피앱 내 간편결제서비스인 스마일페이를 활용하면 10% 중복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제공하는 모든 혜택 적용 받으면 최대 28%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대상 품목에는 케이크를 자르면 산타벨트가 드러나는 ‘레드벨벳 산타벨트’, 레드 오너먼트와 크리스마스 리스(화환)가 올라간 ‘레드산타 초코’ 케이크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 것 살려줄 32종의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퇴근길,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하는 ‘산타’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매장 방문 전 해피앱 설치 및 스마일페이 등록을 준비해 좀 더 실속 있게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오는 21일부터 선착순으로 ‘크리스마스 펀글라스’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