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Business
21일 뷰티 신제품은? 블러셔, 세럼+디퓨저, 오일 세트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뷰티업계에 피부를 환하고 화사하게 만들어 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21일 출시되는 신제품에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의 블러셔와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에서 세럼과 디퓨저 한정판,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에서 클렌징 오일 베스트셀러 세트를 출시했다.

 

베네피트, 코랄 블러셔 ‘갤리포니아‘

(사진제공=베네피트)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출시한 ‘갤리포니아’는 캘리포니아의 눈부신 풍경과 활기찬 감성을 담은 핑크 코랄 블러셔로, 수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베네피트 박스 오 파우더 컬렉션의 8번째 버전이다.

이 제품은 핑크 코랄 빛으로 어두운 피부, 밝은 피부, 웜톤, 쿨톤 등 모든 피부톤에 어울려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둥근 브러쉬가 내장돼 간편하고 자연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태양을 연상케하는 금빛 태양 음각 무늬의 디자인과 상큼한 향으로 캘리포니아의 감성을 더했다.

한편, 갤리포니아는 오는 22일부터 온라인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베네피트 매장에서는 29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구달, ‘각질 안티에이징 더블 세럼’+‘프로랄 브리즈 디퓨저’ 세트

(사진제공=구달)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에서 일상에 특별함을 선사해 줄 ‘각질 안티에이징 더블 세럼 프로랄 브리즈 디퓨저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한정 기획 세트 중 ‘각질 안티에이징 더블 세럼’은 피부 각질의 턴오버를 도와 피부 투명도를 개선해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 ‘산딸기 담금수’와 ‘천연 씨드오일’의 균형잡인 더블 포뮬라 제형이 피부에 밀착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함께 구성된 ‘프로랄 브리즈 디퓨저’는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는 디퓨저로, 은은한 향이 기분을 편안하고 좋게 만들어 준다. 이 디퓨저는 붉은 사과와 순수한 자스민 향기로 퍼지면서 시간이 지난 후에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장미향, 매혹적이면서도 세련된 샌달우드 향을 선사한다.

한편, 구달의 이번 기획세트는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직영몰,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및 구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베스트셀러 세트’ 프로모션

왼쪽부터 슈에무라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기본 클렌징 오일 세트 (사진제공=슈에무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연말을 맞아 슈에무라 대표 아이템인 클렌징 오일로 구성된 ‘베스트 셀러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말을 앞두고 슈에무라가 특별히 준비한 ‘베스트 셀러 세트’는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의 대표 블랙 라인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세트’와 기본 ‘클렌징 오일 세트’ 3종으로 구성됐다.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세트는 슈에무라가 엄선한 8가지의 진귀한 보테니컬 오일 성분으로 탁월한 클렌징 &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정품과 15㎖ 샘플 2개, 최근 출시된 얼티메이트 오일 인 로션(15㎖)&에센스(15㎖) 샘플이 포함됐다.

함께 선보이는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세트’는 안티/옥시+ 클렌징 오일, 포어피니스트 프레쉬 클렌징 오일, 클래식 클렌징 오일까지 총 3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각 세트는 클렌징 오일 정품과 클렌징 오일 3종 (15㎖) 샘플로 구성됐다.

한편,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세트’ 프로모션은 전국 슈에무라 백화점 매장을 통해 진행 중이며,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행용 3종 키트(클래식 클렌징 오일 15㎖, 글로우 크리에이터 10㎖, 라이트벌브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10㎖)를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전은지 기자  arej9001@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은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