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Business
22일 뷰티업계 소식은? 립스틱 출시‧크리스마스 이벤트 등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다가오는 주말,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각종 업계에서는 관련 제품 출시와 이벤트 진행이 이어지고 있다. 사람들의 아름다움을 담당하는 뷰티업계 역시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신제품이 출시되고,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22일 뷰티업계에서는 독특한 패키지의 립스틱과 손끝까지 아름답게 장식하는 네일 제품의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 마스크팩 편집샵 제품 입점 등의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아가타 코스메틱, 프리미에르 립스틱 출시

(사진제공=아가타 코스메틱)

프리미엄 브릿지 코스메틱 ‘아가타 코스메틱(AGATHA COSMETIC)’이 ‘아가타 프리미에르 립스틱’을 22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프리미에르 립스틱은 7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실크처럼 부드러운 사용감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립스틱이다. 보습 기능이 뛰어난 오일 성분이 들뜸 없이 밀착돼 발색이 오래 지속된다. 또한, 보습영양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하고, 오일 및 피그먼트로 컬러가 매끄럽게 표현된다.

컬러는 총 6종으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한 핑크빛 케이스 또한 프리미에르 립스틱만의 특징이다. 단순한 립스틱이 아닌 럭셔리한 디자인과 탈부착이 가능한 마그네틱 시스템 케이스, 원하는 무드와 룩에 따라 컬러를 매칭해 프리미에르 케이스에 부착해 사용하면 된다. 한편, 아가타 프리미에르 립스틱은 롯데백화점 (안양점, 대구점)과 가로수길 빌라쥬11팩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코코, 크리스마스 맞이해 할인‧사은품 증정 이벤트 열어

(사진제공=인코코)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INCOCO)’는 간단하게 붙이는 방식으로 셀프 네일을 손쉽게 도와주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100% 매니큐어 성분을 약 95% 건조시킨 방식으로 하나의 네일 스트립에 베이스코트+컬러코트+탑코트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시술 시간이 적고, 건조시간도 필요 없으며, 액상 매니큐어를 바를 때처럼 붓 자국, 뭉침 현상이 없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인코코는 오는 24일까지 전 품목 최대 79%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은품도 증정한다. 여기에 호텔 뷔페 식사권과 홀리데이 네일 키트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인코코 코엑스몰 매장에서는 ‘무료 셀프 체험센터’를 열어 제품 증정과 더불어 누구나 자유롭게 제품을 만지며 체험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인코코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토클래식, 마스크 전제품 명동 ‘올마스크스토리’ 입점

(사진제공=아토클래식)

코리안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토클래식이 명동에 위치한 국내 최대 마스크팩 편집샵 ‘올마스크스토리’에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국내 마스크팩 중 국내외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우수한 품질 및 디자인 등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것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브랜드 신념을 바탕으로 탄생한 아토클래식 마스크팩의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올마스크스토리’는 명동 내에 5개 매장을 오픈해 국내에서 생산되는 마스크팩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최신 트렌드 편집 브랜드샵으로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중국 등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매장에는 가장 인기 있는 아토클래식 ‘리얼토닉 수딩 트리트먼트 마스크’와 ‘리얼토닉 퍼펙트 트리트먼트 마스크’, ‘리얼토닉 리프팅 트리트먼트 마스크’, ‘리얼토닉 화이트닝 트리트먼트 마스크’ 등 마스크팩 전제품이 입점했다. 한편, 아토클래식은 온라인몰과 GS왓슨스, 신세계 백화점 면세점(명동),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신라 인터넷 면세점, 두산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은지 기자  arej9001@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은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