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Business
알바몬, 혜리·임창정 광고 이벤트 진행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이 혜리·임창정 광고 런칭 기념 2차 이벤트 ‘세상에! 이런 상식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알바몬 ‘세상에! 이런 상식이’ 이벤트는 글자 ‘상식’이 들어간 사진을 찍어 응모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상식’이 포함된 사진을 찍었다면 PC는 물론, 모바일웹, 알바몬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상식’ 사진을 촬영한 뒤, ‘세상에! 이런 상식이’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사진을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세상에! 이런 상식이’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참가자들의 다양한 ‘상식’ 사진과 함께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베스트 상식’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회원 한 분 마다 총 5번의 참여 기회가 있는 만큼 다양한 ‘상식’ 사진을 응모한다면 ‘베스트 상식’에 등록될 확률이 높다”고 이벤트 팁을 공유했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빔 프로젝터, 온라인 통합 문화상품권(5,000원권)이 제공되며, 최다 좋아요를 기록한 상위 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10일에 알바몬 공지사항 및 개별 문자 연락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1주일 이내에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한편, 알바몬은 혜리·임창정 광고 런칭을 기념해 12월 27일에 ▲혜리&창정 미니게임을 1월 17일에 ▲지키자! 최저시급 이벤트를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이남진 기자  jeans1978@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남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