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Business
26일 뷰티 신제품은? 클렌징·손상모발 클리닉·겔 마스크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연말도 며칠 남지 않았다. 매일 아름다움을 가꾸는 것이 여자들이지만 연말 송년회처럼 특별한 날을 앞두고 또 다시 집중 뷰티케어가 필요하다. 이에 26일 뷰티업계는 클렌징 제품과 헤어 클리닉, 겔 마스크 제품을 출시했다.

 

홀리카홀리카, ‘소다톡톡 말끔모공 클렌징’ 출시

(사진제공=홀리카홀리카)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소다톡톡 말끔모공 클렌징 4종’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소다와 탄산수의 조합으로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모공까지 깨끗한 아기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이번 신제품은 홀리카 홀리카의 스테디셀러인 ‘소다톡톡 말끔모공 클렌징 라인’의 리뉴얼 버전으로, 피부 친화적인 베이킹 소다가 모공 속 축적된 피지와 블랙헤드를 자극 없이 제거하고, 헤로겟 탄산수가 지친 피부에 청량감을 불어 넣어 생기 넘치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이번 버전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소다톡톡 말끔모공 버블 폼’은 모공 클렌징에 탁월한 실리콘 브러쉬를 장착해 미세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하고 마사지하듯 클렌징할 수 있다. ‘소다톡톡 말끔모공 딥 클렌징 폼’은 천연 스크럽제가 피지와 묵은 각질을 제거해 개운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소다톡톡 말끔모공 O2 버블 마스크’는 풍성한 거품이 손 세안으로 놓치기 쉬운 얼굴의 굴곡진 부위와 솜털 사이까지 깨끗하게 닦아주며 피부에 산소를 공급해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소다톡톡 말끔모공 딥 클렌징 오일’은 탄산수와 아르간 오일 성분이 메이크업 잔여물을 부드럽게 녹여 깊은 모공 속 노폐물까지 클렌징해주고,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한편, ‘소다톡톡 말끔모공 클렌징 4종’은 전국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스 프로페셔널, 헤어클리닉 ‘아미노바이탈’ 출시

(사진제공=아모스 프로페셔널)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 프로페셔널이 ‘아미노바이탈’ 헤어 클리닉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아미노바이탈 체인 기술로 모발에 영양성분을 단단히 고정해 손상은 지우고 건강한 모발로 복구한다.

‘아미노바이탈’은 모발의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을 주성분으로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되살려주는 클리닉 라인이다. 단독 클리닉 뿐만 아니라 펌이나 염색 시술에 따른 맞춤 클리닉을 제공, 시술 효과를 극대화 해 모발의 탄력을 되찾을 수 있다.

‘아미노바이탈’ 프로그램은 모발에 남아있는 유해 성분 제거, 모발 영양 공급, 영양 코팅 단계로 구성돼 전문적인 케어를 제공한다. ‘아미노바이탈 샴푸’는 약산성 처방이 자극 없는 세정을 돕고, 머릿결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아미노바이탈 인텐시브 크림’은 실키한 텍스쳐가 부드러움을 제공해 쉬운 모발 손질을 돕고, 아르간&코코넛 오일 성분이 보습을 강화해 모발에 활력을 부여한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신제품 ‘아미노바이탈’은 아모스 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시술 받을 수 있으며, 살롱 정보는 아모스프로페셔널 홈페이지 살롱 찾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프루브, 하이드로 겔 마스크 한정판 출시

(사진제공=비프루브)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에서 박보검 리미티드 에디션 ‘마스크 마스터 하이드로 겔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라벤더, 위치하젤수, 쟈스민 등 허브 성분이 함유돼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5종의 겔 마스크가 각 2회분씩 총 10회분으로 구성됐다. 또한 영양 보습, 피부 진정, 수분 공급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집에서도 간편하게 집중 케어 할 수 있다.

특히,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함유한 순수 하이드로 겔 마스크로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돼 유효성분의 효과적인 흡수를 돕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비프루브 관계자는 “마스크도 매일매일 변화하는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해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케어가 가능하도록 기획하였다”며 “마스크팩도 적정 사용시간을 지키지 않고 오랫동안 부착할 경우 오히려 수분을 빼앗아갈 수 있어 20분 정도가 가장 적당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비프루브(VPROVE)의 리미티드 에디션 ‘마스크 마스터 데일리 케어링 하이드로 겔 마스크’는 비프루브 온라인몰과 명동, 부산, 이화여대, 수유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전은지 기자  arej9001@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은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