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27일 뷰티업계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뷰티산업대상에서 소비자만족 대상을 수상한 소식이 전해졌다.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은 건조한 겨울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줄 립 오일 2종을 출시했고, 뷰티 브랜드 라벨영은 ‘2016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 소비자 만족도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구달, ‘동백 립 오일’ 2종 출시

(사진제공=구달)

구달이 이날 출시한 ‘동백 립 오일’은 ‘영양 립 오일’과 ‘생기 립 오일’ 2종으로 구성됐다. ‘동백 영양 립 오일’은 동백오일과 3가지 씨드 오일(해바라기씨 오일, 스위트아몬드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을 담은 고농축 오일 제형으로 입술에 보습감을 주고, 바르는 즉시 밀착돼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잠들기 전 입술 전체에 도포하면 각질을 잠재워 다음날 아침 매끈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동백 생기 립 오일’은 동백꽃 추출물의 항산화 성분이 마른 입술에 생기와 탄력을 주며, 비타민 A가 외부 환경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준다. 이 제품은 마일드 오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편안한 보습 효과를 부여한다. 매트한 립스틱이나 틴트 사용 후에 덧발라주면 촉촉하면서도 투명하게 빛나는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특히, 도톰한 꽃봉 팁이 입술 곡선에 따라 간편하게 바를 수 있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핸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한편, 구달 ‘동백 립 오일‘ 2종은 전국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직영몰 ,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및 구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벨영, ‘뷰티산업대상’서 ‘소비자 만족도’ 부문 2년 연속 대상

(사진제공=라벨영)

라벨영은 지난 20일 열린 ‘2016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에서 소비자 만족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에도 이 부분 대상을 수상한 라벨영은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라벨영 관계자는 “지난해 소비자 만족도 부문 대상을 수상한 뒤, 성원에 보답하고자 향상된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했는데 감사하게 올해에도 상을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서비스는 물론 브랜드의 개성을 잃지 않고, 끊임없는 제품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라벨영은 ‘기초가 튼튼해야 최고의 미를 가질 수 있다’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트렌드로 승화시킨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쇼킹한 올인원 제품들이 모여 있는 쇼킹라인과 모공을 관리해주는 빵꾸라인, 피부결점 및 트러블을 집중케어 해주는 효과레시피라인 등 차별화된 제품 개발을 통해 트렌드를 앞서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