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이 혜리·임창정 광고 런칭 기념 3차 이벤트 ‘혜리&창정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알바몬 ‘혜리&창정 미니게임’ 이벤트는 ‘미니게임 1탄 좌혜리 우창정 게임’에 참여하는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는 알바몬 앱에서 참여 가능하며 1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는 알바몬 앱 검색창에서 ‘알바의상식’ 키워드를 검색해 쉽게 접속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혜리&창정 미니게임’ 이벤트를 클릭해 ‘도전하기’ 버튼을 누르면 ‘미니게임 1탄 좌혜리 우창정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미니게임 1탄 좌혜리 우창정 게임’은 게임 화면에 위치한 화살표를 사용해 혜리몬, 창정몬을 각각 왼쪽, 오른쪽으로 보내는 게임이다. 해당 게임은 시간 내 1,000점 이상을 달성하면 성공하는 이벤트로 성공 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알바몬 관계자는 “게임은 성공 시까지 재도전이 가능하며, 1시간에 한 번씩 응모가 가능하다”며 이벤트 팁을 공유했다.

알바몬 ‘미니게임 1탄 좌혜리 우창정 게임’에서 1,000점 이상을 달성해 응모에 성공한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128GB Gold), 카카오 캐릭터 인형 세트(쿠션+안대+미니인형),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10일에 알바몬 공지사항 및 개별 문자 연락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1주일 이내에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