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겟잇뷰티’와 같은 뷰티 전문 프로그램이 여전히 주목을 받고 있지만, 최근에는 뷰티 크리에이터처럼 개인적으로 제품을 써본 후기나 메이크업 방법, 피부관리법 등을 영상으로 남기는 뷰티멘토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들은 SNS와 댓글로 일반인들과 소통하면서 친밀감 넘치는 뷰티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주목받는 뷰티 전문가, 뷰티 커뮤니티, 뷰티 크리에이터가 추천하는 뷰티제품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이들이 심도있게 고른 제품들을 만나보자.

 

뷰티 디렉터 피현정
-메이크프렘 ‘세이프 밀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

(사진출처=메이크프렘)

화장품 성분 전문가로 유명한 뷰티 디렉터 피현정이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을 성분이 착한 수분크림으로 뽑았다. 메이크프렘은 화장품에 들어있는 모든 성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일명 ‘안심 크림’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미국 환경단체 EWG가 안전하다고 인정한 0~2 그린 등급의 12가지 최소 성분만을 담았다.

스쿠알란, 글리세린, 베르가모트 열매 오일 등 천연 유래 성분을 93% 이상 함유해 48시간 수분이 유지되고, 피부 자극 없이 촉촉하고 수분 증발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또,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와 임산부,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뷰티 크리에이터 밤비걸
-맥 ‘스트롭 크림’

(사진출처=맥)

뷰티 크리에이터 밤비걸은 맥의 ‘스트롭 크림’을 겨울 베이스로 강력 추천했다. 이 제품은 다양한 식물 성분이 함유된 미세한 펄 크림으로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 촉촉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베이스 제품이다.

지난 11월 ‘인 더 스팟라이트 컬렉션’으로 출시된 5가지 컬러의 ‘스트롭 크림’은 개개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색상을 선택하면 된다. 붉은기가 있는 피부 보정을 원한다면 ‘피치라이트’,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핑크라이트’를 사용하면 된다. 또, ‘실버라이트’는 톤업 효과가 있어 피부가 한층 깨끗해 보이도록 하고, ‘레드라이트’는 노란 피부톤 보정을 원하는 이들이 사용, 건강한 브론징 메이크업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골드라이트’가 적합하다.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바비브라운 ‘리터칭 페이스 펜슬’

(사진출처=바비브라운)

300만 회원을 자랑하는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12월 히트아이템 컨실러 부문 1위로 바비브라운 ‘리터칭 페이스 펜슬’을 선정했다. 이 제품은 붉은기와 잡티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깨끗하고 균일한 피부 톤을 만들어주는 멀티 커버 스틱이다.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가볍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아무 것도 바르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오랫동안 지속되는 뛰어난 커버력까지 갖췄다. 총 7가지 폭넓은 컬러로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스트로빙, 하이라이팅 등 다양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