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나무엑터스)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이준기, 천우희, 유준상, 한혜진 등이 속해있는 기획사 나무엑터스가 라이브 영상으로 팬들을 만난다. 나무엑터스는 “나무엑터스의 네이버 공식 V라이브 채널 ‘트리뷰(TREE VIEW)’를 개설했다. 오픈 기념으로 ‘2016 나무어워즈’ 특별 영상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개설된 채널 ‘트리뷰(TREE VIEW)’는 대중들과 팬들을 대신해 회사가 사심 가득 담은 시선과 관점으로 배우를 더 깊게 파헤친다는 뜻으로 만든 나무엑터스 V라이브 채널의 별칭이다.

채널 오픈 기념으로 이날 오후 ‘2016 나무어워즈’가 공개될 예정이다. 나무어워즈는 올 한 해 고생한 소속 배우들의 노고를 기리고자 나무엑터스가 준비한 특별 시상식이다. 영상에는 백윤식, 신세경, 유준상, 이준기, 지성, 천우희, 한혜진 등 나무엑터스와 오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과 올해 새로운 가족이 된 김재경, 김환희, 문채원까지 리얼한 수상 소감과 새해 인사를 재치있게 담아 훈훈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 소속 배우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 근황 등을 다양하고 재미있게 선보일뿐 아니라, 국내외 팬 여러분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고 소통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만들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6 나무어워즈’는 나무엑터스 네이버 V라이브 채널과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