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피플=백지은 기자] 새해 연휴와 겹친 이번 주말을 앞두고 어디로 갈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서울 강남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위치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가 특별한 새해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9일 밝혔다.

지산리조트는 새해 전야인 31일 밤 11시 40분부터 올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정유년 새해를 기념하기 위해 보드 퍼레이드, 포메이션스키, 불꽃축제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리조트 패트롤과 스키학교 강사 100여명은 야광봉을 들고 조를 이루어 대형에 맞춰 연기를 펼치는 포메이션 스키 퍼레이드를 진행해 슬로프를 불빛으로 수놓을 예정이다. 자정 직전에는 다 함께 카운트다운을 외치면 정유년 새해를 축하하는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한편 지산리조트는 올해 20주년을 맞아 지산리조트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내년 2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지산리조트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루에 한 번씩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는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아이패드 미니4, 1617시즌권 등 다양한 상품을 3만명 이상에게 증정한다.

시즌 기간 내내 신한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NH농협카드 소지자에게 리프트 30%, 렌탈 30%, 콘도나 식당을 이용할 시엔 10%를 할인해준다.

지산리조트는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새해맞이 특별한 볼거리를 준비했다”며 “2017년 정유년에는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있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