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뷰티업계가 K-뷰티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29일 뷰티업계에는 뷰티편집숍 입점 소식과 특별 판촉행사 진행 소식이 전해졌다.

 

아벤느,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입점

(사진제공=아벤느)

민감성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내 대형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CHICOR)’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시코르는 지난 15일 신세계백화점에서 최초로 선보인 뷰티 편집숍으로, 170여 평의 공간에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부터 K-뷰티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180여 개의 엄선된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아벤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시코르 입점을 통해 기존의 드럭스토어 및 병원, 약국에서 백화점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함으로써 더욱 다양한 소비자와의 접점 확장 및 소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벤느는 이번 시코르 입점 기념으로 특별 패키지를 제공한다. 칼슘과 마그네슘의 적정 비율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50여 건의 피부과 논문으로 확인된 아벤느 온천수 스프레이를 하나 사면 두 번째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BRTC, 항노화만능크림 특별 판촉행사 실시

(사진제공=BRTC)

화장품 전문기업 ㈜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가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홀트아동복지회·KB손해보험 합정사옥 건물 지하에서 연말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팩 외 6종,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라인 2종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했다. 1만98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비알티씨 핸드크림 정품 1개와 다양한 무료 샘플 파우치를 증정했다.

BRTC 관계자는 “지난 11월 론칭 이후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팩에 대한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추후 더 좋은 이벤트로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할 자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BRTC V10 멀티리프트 슬리핑팩은 항노화만능크림이라는 애칭 외에도 톡톡 터지는 비타민캡슐로 인해 SNS에서 ‘톡타민크림’이라는 애칭을 추가로 얻으며 론칭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비타민과 펩타이드, 센텔라추출물이 함유되어 안티에이징 케어가 한번에 가능한 제품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