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앨범 커버 2종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걸그룹 소나무가 첫 번째 싱글앨범 ‘ 나 너 좋아해?’의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지난 27일부터 7인 7색의 멤버별 개인 티저와 그룹 티저를 오픈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소나무는 2일 오전 각기 다른 컨셉의 자켓 사진으로 이루어진 두 가지 버전의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겨울 느낌을 풍기는 스노우볼을 컨셉으로 디자인된 이번 앨범은 화사한 색감에 러블리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자켓 사진과 화이트, 핑크 컬러가 어우러진 A타입, 밝은 연두색 커버에 미공개되었던 소나무 멤버들의 몽환적인 컨셉 사진이 담긴 B타입까지 총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소나무의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는 오늘(2일) 오전 11시 신나라 레코드, 핫트랙스 등 음반 판매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소나무는 오는 9일 앨범 수록곡 음원 공개와 함께 예스 24 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앨범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이렇듯 새로운 컨셉의 이미지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소나무의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에는 총 4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은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 엑소 ‘으르렁’, 빅스 ‘저주인형’, 샤이니 ‘드림 걸’ 등 다량의 히트곡을 만든 신혁 프로듀서가 작곡한 밝고 통통 튀는 댄스곡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소나무는 오는 1월 9일 컴백해 1월 걸그룹 대전에 전격 합류한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