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동영상
    여백
    HOME Business
    SK텔레콤, 부루벨코리아와 ICT통한 명품 산업 혁신 협력

    [시사뉴스피플=손영철전문기자]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과 세계적 명품 브랜드 운영 전문 업체 부루벨코리아(Bluebell Korea)는 ICT통한 명품 산업 혁신 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부루벨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 이날 체결식에는 SK텔레콤 차인혁 IoT사업부문장 및 부루벨코리아 다니엘 메이란(Daniel Mayran)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ICT 기술과 명품 산업의 결합을 통한 적극적인 신규 사업 기회 발굴 및 협력을 다짐했다.
     
    부루벨그룹은 아시아 전역에서 명품 소매 분야 총괄, 운영 및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한국, 중국, 일본, 태국, 홍콩 등 주요 아시아 지역 8개국에 100개 이상의 럭셔리 브랜드를 유통한다. 이중 부루벨 코리아는 아시아 지역 면세점 및 쇼핑몰의 럭셔리 브랜드 유통을 담당한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여행객 쇼핑 편의 증진을 위한 O2O 커머스 플랫폼 개발 △럭셔리 매장 인테리어 및 유통망 혁신 및 △ICT기반 럭셔리 상품 기획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특히 SK텔레콤은 스마트 사이니지, 위치확인 솔루션 등 다양한 ICT 기술을 럭셔리 매장 및 제품에 도입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럭셔리 브랜드의 고객 로열티 제고, 매출 성장을 돕고 관련 협력사들과 공동으로 글로벌 럭셔리 시장에 진출 할 예정이다.
     

    손영철 전문기자  ths3699@inewspeople.co.kr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영철 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Hot Pic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