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문화 여행/레저
필리핀항공, 국내 최초 인천-보홀 구간 정기편 운항

[시사뉴스피플=노동진 기자]

(사진제공=필리핀항공 한국 GSA 락소홀딩스)

필리핀항공이 6월 23일부터 한국에서 최초로 인천-보홀(딱빌라란) 구간을 정기편으로 매일 운항한다고 밝혔다.

필리핀항공은 A320 기종(비즈니스 12석, 이코노미 144석)으로 인천에서 오전 2시 30분에 출발하여 06시에 보홀(딱빌라란)에 도착하고, 보홀(딱빌라란)에서 17시 20분 출발하여 23시 25분에 도착하므로 3박 4일 일정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보홀의 발리카석 섬은 이미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로 유명한 곳이다. 그 외 하얀 백사장이 아름다운 알로나비치, 보홀의 숨겨진 보석 섬 버진 아일랜드 와 발리카삭, 보홀의 랜드마크인 초콜릿 힐 및 자연 그대로인 원시림 로복강 등도 꼭 봐야 할 명소이다.

보홀은 특히 2NE1 멤버인 산다라박이 강력 추천하는 여행지로 최근 KBS 배틀트립에서 ‘다라투어’로도 소개되었던 곳이다.

필리핀항공 관계자는 “보홀(딱빌라란)은 아직 때묻지 않은 곳으로 필리핀의 주목받는 새로운 목적지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졌다”며 “그 동안에는 국내선으로 환승하거나 세부에서 배로 이동해야 했기 때문에 비용이나 여행 과정에서 관광객을 사로잡기에 매력도가 다소 떨어졌지만 이번 단독 직항편 취항으로 많은 사람들이 보홀을 더욱 편리하게 접하고 보홀의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노동진 기자  bbong7887@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동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