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T/과학
보급형 스마트폰 ‘LG X500’ 출시

[시사뉴스피플=안상호기자] KT(회장 황창규)가 9일(금) LG전자의 보급형 스마트폰 ‘LG X500’을 전국 KT매장 및 직영 온라인 KT올레샵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LG X500은 5.5인치 대화면의 HD 디스플레이, 전·후면 고성능 카메라(전면 광각)와 국내 최대 45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고속충전 기능) 뛰어난 가성비의 단말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보급형 스마트폰이다. 특히 일반 DMB보다 12배 더 선명한 고화질 HD DMB 기능을 탑재해 더욱 생생한 화질로 HD DMB 채널을 즐길 수 있다.
 
X500의 출시 가격은 31만9000원(VAT포함)으로 색상은 블루, 골드 2종으로 출시된다. ‘KT 프리미엄 KB 국민카드’를 이용하면 매월 통신비 할인을 받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복잡한 조건 없이 통신비 자동이체 및 전월 실적 30만원만 달성하면 월 1만 5천원씩 2년 간 총 36만원 통신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KT 멤버십 포인트(할부원금 5%, 최대 5만원) 및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모아 단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T 무선단말담당 서도원 상무는 “LG X500은 5.5인치 대화면, 국내 최대 4500mAh 대용량 배터리, 전면 광각의 고성능 카메라, HD DMB 등 고객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충실히 담아낸 가성비 최고의 스마트폰이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저렴하고 품질 높은 스마트폰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안상호 기자  an9809@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