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동영상
    여백
    HOME 생활/문화 푸드
    한국야쿠르트, 전복죽·샐러드 등 아침식사대용식 강화
    전복죽(사진=한국야쿠르트)

    [시사뉴스피플 편집부] 건강기업 한국야쿠르트가 바쁜 현대인의 든든한 아침을 위해 죽을 비롯해 샐러드, 오트밀 시리얼 등 아침식사대용식 제품을 잇따라 선보인다.
     
    한국야쿠르트는 간편식 제품인 ‘잇츠온 전복죽’과 ‘잇츠온 야채죽’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복죽은 몸에 좋은 전복과 새송이버섯, 표고버섯을 넣어 건강함과 식재료의 식감을 최대한 살렸다. 야채죽은 당근, 감자, 새송이 버섯, 청경채, 양배추 등 엄선한 5가지 야채를 함께 끓여 신선한 야채의 영양과 맛이 살아 있다.
     
    전복죽과 야채죽 모두 식이섬유가 풍부한 귀리와 현미, 백미, 찹쌀 등 곡류 4가지를 함께 갈아 넣었다. 곡류의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가 가득하며 간편하지만 든든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또한 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아내기 위해 스팀 살균처리했다. 마치 집에서 직접 끓인 죽처럼 맛과 원물이 살아있으며 유통기한이 20일로 짧은 것도 그 이유다.
     
    한국야쿠르트는 샐러드 제품도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신선한 5가지 야채와 크랜베리, 파인애플, 아몬드, 렌틸콩, 올리브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리코타치즈 그린키트 아몬드&렌틸콩’과 ‘닭가슴살 그린키트 아몬드&병아리콩’ 샐러드 2종이다.
     
    롯데와 손잡고 오트밀 시리얼 제품 2종도 판매 중이다. ‘퀘이커 오트밀 멀티그레인’과 ‘퀘이커 오트밀 머쉬룸크림’을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죽, 샐러드, 오트밀 시리얼 등을 선보이며 아침식사대용식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발효유와 함께 먹으면 좋은 제품들로 기존 발효유 사업과의 시너지를 높여나가겠다는 전략이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지난해 간편식 사업을 시작하며 집에서도 손쉽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제품군을 선도적으로 선보여 왔다”며 “아침식사대용식도 보다 건강하고 보다 신선한 콘셉트를 추구하는 제품들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제품 주문은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또는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가능하다.

    노동진 기자  bbong7887@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동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Hot Pic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