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휴양지 [1]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사진=엘리시안 강촌 홍보실]

[시사뉴스피플=손영철전문기자] 서울 근교의 대표 여행지인 강촌은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가족과 함께  삶을 풍요롭게 하는 대표적인 여행 코스 이다. 강촌은 예부터 회사모임 및 대학생들의 대표적인 MT 코스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런곳에 위치한 ‘엘리시안강촌리조트’는 현대인의 각박한 도시 생활 속에서 벗어나 맑은 공기와 시원한 물, 자연의 품을 내어줄 최적의 휴양지로 정평이 나있다. ‘엘리시안 강촌리조트’가 위치한 장소 주변에는 풍부한 경관을 품고 있기에 자연 그대로의 풍광 속에서도 기억과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조경도 자연과 어우러지게 최소한의 손길로만 다듬었고,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다채로운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감수성이 반영되어 자연과 잘 어우러져 있다. 

[사진=엘리시안강촌 홍보실]

야외시설로는 대형 수영장과 스키장, 골프장이 있다. 넓은 푸른 잔디위에서 펼쳐지는 갖가지 이벤트는 가족과 방문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한다. 국내 최대 규모 5천 평 부지트랙에 즐기는 엘리시안 고카트 그랑프리는 연습주행 코스와 초보 코스, 레이싱 코스로 타는 재미도 쏠쏠하다. 또한 이번 여름 저녁 행사 중 게임 존, 및 먹거리'푸드 트럭'을 오픈하였고, 푸른 잔디위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는 공연행사와 음악과 맥주가 함께하는 비어가든에서도 여름 밤 음악의 선율을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

객실시설로는 온돌방과 침대 그리고 디럭스, 스위트룸 과 특별히 음식요리를 하지 않는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쾌적한 클린룸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야외에서 체험  하는 유쾌한 공간 ‘캠핑룸’도 인기이다. 

한편, 한국 10대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클럽하우스 도 골퍼인들에게 매력적인 장소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