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더 증정' 이벤트 도 실시

브리츠 의 ‘BA-MK29’ 블루투스 스피커 [사진=브리츠 제공]

[시사뉴스피플=곽기호 기자]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가 최근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A-MK29’ 출시하며 ‘하나 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리츠 ‘BA-MK29’는 4.2 블루투스 칩셋이 탑재된 휴대용 스피커로 무선 연결을 통해 실내 및 야외에서도 편리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브리츠 사운드 전문 엔지니어의 튜닝으로 정격 10W의 강력하고 선명한 소리를 재생해 각종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오토 스캔 기능의 FM 라디오가 탑재돼있어 간편하게 라디오를 들을 수 있으며, USB와 TF카드 슬롯(SD카드 별매)을 통한 MP3 재생도 가능하다. 3.5mm 오디오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는 AUX 단자와 핸즈프리 기능도 지원해 효율적인 활용을 자랑한다. 2200mAh 대용량 리튬 배터리가 내장돼 한 번 충전으로 약 10시간가량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BA-MK29’는 모던한 감성과 클래식한 멋을 겸비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어느 곳에 놓아도 공간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인테리어 효과를 내기에 충분하다.

한편 브리츠는 ‘BA-MK29’ 구매자를 대상으로 총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27일부터 시작해 10월 27일까지 이어지는 ‘하나 더 증정’ 이벤트는 선착순 구매자 대상으로 같은 제품 ‘BA-MK29’를 추가 증정한다.

오픈마켓 네이버 쇼핑,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본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구매 후 포토상품평 작성 뒤,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된 이메일 주소로 접수한 고객에 한해 정상 응모된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