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안목으로 개발하고 수익성 높이고

주 5일제가 일반 사람들의 생활 스타일까지 바꿔놓고 있다. 여유가 생기다보니, 주말을 활용한 레저 활동이나 레포츠 활동이 활발해졌다. 레저 산업의 중심에는 펜션이 있다. 자연경관이 좋은 곳에서는 어디에서나 펜션 사업이 인기다. 펜션 임대 사업으로 짭짤한 수익을 챙길 수 있기 때문이다. 또 타운하우스나 주말용 전원주택 개념의 세컨드 하우스(Second House)도 함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전원주택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지만, 주택 개발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면서, 공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이 많다. 최근에는 자연보호는 물론, 산림법, 농지법 등이 강화된 상태에서 군사보호시설 규제 등이 개발을 막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어려움 속에서도 사업의 정도는 있기 마련이다. (주)스타엠토건의 주용국 대표이사는“요즘 공사하기에 쉬운 곳은 없다. 자연환경 보호는 물론 산림법, 농지법 등이 강화된 상태고, 군사보호시설 규제 등도 넘어야 할 산이다. 그런 것을 다 따지다보면, 개발할 곳을 찾기가 어렵다. 발품을 팔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주)스타엠토건은 정확한 정보력과 믿음,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자산을 다양하고 경제적으로 활용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전원주택 개발과 함께 관련 수익사업을 병행하고 있다.

전원주택 개발 및 자산관리 투자 전문
▲ (주)스타엠토건 주용국 대표이사는“수도권 강변이나 레저 단지 등을 조성해 분양하고 있는데, 차별화된 개발 방식과 노하우로 투자자들의 이익과 만족도를 최대화한다. 펜션이나 휴양지를 분양만 하는 것이 아니라 레저상품과 연계해 집을 만들어 고객 수요에 부응하는 것이 기본”이라고 말했다.
전원주택 개발 및 자산관리 투자 전문회사인 (주)스타엠토건은 전원주택개발, 펜션개발, 레저리조트개발, 투자, 기획, 자산관리, 가치평가 등의 관련 서비스 제공과 수익사업을 병행하고 있다.
(주)스타엠토건은 지난해 9월 창업했다. 하지만 초창기 회사라고 보기 어렵게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개발 적지를 보는 안목을 갖고 있다. 또한 투자자들이 최대의 이익을 실현하는 방법도 잘 알고 있다. (주)스타엠토건의 사훈은“고객과 함께 하는 회사”다. 주용국 대표이사는 대학에서 부동산학을 전공한 후, 경매, 빌라, 오피스텔, 빌딩, 상가 등 분양과 택지 개발 후 분양 등 부동산 업계에서만 약 11년을 근무해왔다. 주 대표이사는“젊은 만큼 발로 뛴다. 젊지만 전문분야인 만큼, 성공요인도 많다”고 말했다. (주)스타엠토건은 충북 충주 능암 온천지역 부지에 1,000여 평의 택지 개발이 100% 분양되는 성과를 거뒀고, 최근에는 3,500평을 분양완료한 가평 현리 지역에서도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주)스타엠토건은 자재를 1등급으로만 사용하고, 공사비를 남들보다 2배 이상 투자하고 있다. 여기에 직원들의 철저한 전문지식과 고객의 신뢰성도 성공요인으로 꼽힌다. 또 장기적으로 미래 가치성을 가진 입지를 선정하고, 인허가의 용이성 등을 세심하게 따진다.

가족형 친환경 주택 개념의 펜션이 인기
(주)스타엠토건 주용국 대표이사는“수도권 강변이나 레저 단지 등을 조성해 분양하고 있는데, 차별화된 개발 방식과 노하우로 투자자들의 이익과 만족도를 최대화한다. 펜션이나 휴양지를 분양만 하는 것이 아니라 레저상품과 연계해 집을 만들어 고객 수요에 부응하는 것이 기본”이라고 말했다. 특히 펜션은 대기업은 물론이고, 일반 투자가들도 펜션주택 투자나 수도권 전원주택 투자의 기회를 노려왔다. 가족형 친환경 주택 개념의 펜션이야말로, 생활의 활력을 재충전할 수 있는 최고의 웰빙 부동산 상품이기 때문이다.
현재 (주)스타엠토건은 충주, 가평, 둔내 등지에 프로젝트를 수행해오고 있다. 충주시 주덕읍 이류,가금면에 지식기반형 기업 도시 건설을 목표로 약 3조 원이 투입돼 지식기반형 기업도시, 친환경 생태도시, U-City 첨단 도시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평은 경춘선 복선전철 개통과 구리~대성리간 전용도로 개통으로 주변 관광지 이용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주변에는 연인산, 운악산, 현등사, 현리유원지, 아침고요수목원 등이 있다. 이 중 현리유원지에 위치한 (주)스타엠빌리지 가평 프로젝트는 투자요소와 실수요를 동시에 겸하여 투자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또한 현대성우리조트 진입로에 위치한 (주)스타엠빌리지 둔내에는 2009세계스노우보드 대회개최를 앞두고 130여만평의 관광단지 조성과 어울려 올하반기부터 착공이 예정되어있다. (주)스타엠토건은 해외로도 사업을 넓힐 계획이다.
(주)스타엠토건은 명품 펜션, 타운하우스 등 고급화 전략에 다양한 저가전략을 병행하는 수익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주 대표이사는“레저 산업 등과 연계한 종합부동산개발 회사를 만들어 필리핀 등 동남아지역에 골프빌리지 건설 등 해외리조트개발 사업을 펼쳐보고 싶다”고 말했다. (주)스타엠토건은 세계적인 종합 부동산 그룹을 꿈꾸며, 중개 컨설팅사업부와 인터넷 쇼핑몰사업부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NP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