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사회
'시니어 스타' 찾는다...예능 온 라인 콘테스트 개최
[사진=올워크 제공]

[시사뉴스피플=이수민 기자] 40세 이상의 무료 구인구직사이트를 운영하는 올워크가 7월 1일부터 10월 30일까지 ‘올워크실버스타’ 온라인 예능 콘테스트 예선 참가자 신청을 받는다. 

이는 코로나19로 지친 대한민국 시니어를 위한 건강과 희망, 열정으로의 행복한 도전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로서 50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올워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만 접수가 가능하며 공개 예선 기간은 7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본선 및 시상은 12월 중에 이뤄질 예정이다.

트로트 열풍에 따라 이번 행사에는 예능에 숨은 끼가 있는 분들이 많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 부문은 국내 노래 부문, 해외 노래 부문, 연주 부문 3개 부문이 있으며 금, 은, 동 각각 3명씩을 뽑아 부문별 9명과 대상 1명 등 총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시상 내역은 대상 1000만원을 포함해 총상금 4000만원으로 많은 예능 고수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한다. 올워크 측은 예비 아티스트들의 실력을 체크하고 무한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기에 충분할 것이며, 노부모님을 모시고 올 수도 있고 50세 이상의 형제자매들이 참가하면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수민  si9380359@gmail.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