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성형 전문 클리닉, 브니엘산부인과

여성 성기능장애 중 대표적으로 불감증을 들 수 있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불감증으로 인해 속앓이를 하지만 사회통념상 여성의 성 만족도는 노출되기가 쉽지 않다. 실제 우리나라 기혼여성의 40%는 불감증을 겪고 있으나 본인이 자각하지 못하는 경우나, 알아도 방법과 대책을 몰라 외면해버리는 경우가 대다수다. 전문가들은 자신의 몸 상태를 먼저 점검해보라고 권한다. 내 몸의 장단점을 알아야 대처 방법도 생긴다는 것이다.


여성의 불감증을 해소할 수 있는 방법으로 최근 질 성형이 각광받고 있다. 질 혈류량의 감소나 호르몬 감소, 질 근육의 이완, 질내 성감대 미발달 등의 원인으로 여성들의 불감증 증상은 나타나는데 간단한 레이저 수술로 인해 이와 같은 문제점들을 극복할 수 있어 나이를 불문하고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성들은 나이가 들고 여러 번의 출산을 경험 하면서 질이 헐거워지거나 바람이 빠지는 듯 한 느낌 등으로 인해 원만한 성생활을 하기에 어려움을 겪는다. 또한 무거운 것을 들거나 오래 걸을 때 자궁이 밑으로 처지는 느낌이 들거나 하복통 또는 요통을 느끼기도 하며, 염증이 자주 걸리거나 요실금 증세마저 나타나기도 한다. 여러 가지 환경적인 요소들에 의해 질 입구가 늘어나고 근육이 이완되면 성관계 시 마찰력이 떨어지게 되고, 이것은 많은 부부들이 성관계에서 만족감을 느끼지 못하는 이유가 된다.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 메디컬리조트 브니엘산부인과 박경원 원장은“행복한 성생활은 모든 여성의 권리입니다. 또한 행복한 성생활은 현대 사회에서 건강한 정신과 육체를 회복하고 유지하는 기초가 되고 가정 화목의 중심입니다.”라고 전했다. 여성의 기쁨과 행복을 위한 여성 성(性)전문 병원 브니엘산부인과(www.inbeauty.co.kr)는 질 회음 성형 전문 클리닉으로 박 원장은 개원 전에 이미 수천회의 회음절개와 질식 자궁수술을 집도한 전문의로 특히 질식 수술 분야에서 탁월한 테크닉을 인정받았다. 브니엘산부인과는 해운대 구 파라다이스 호텔 명품관이 있던 자리에 파라다이스 메디컬리조트가 들어서면서 문을 열었다. 박 원장의 명성을 듣고 전국에서 찾아오는 고객들과 해운대의 지리적 특성을 인정받아 해외에서도 의료관광 명소로 알려져 외국인들의 방문도 잦다. 박 원장은“여성의 몸에서 질은 성감을 증대시키는 가장 중요한 기관으로 질내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 불감증은 원인에 따라 치료법이 다르므로 정확한 진단에 따른 치료를 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자신의 몸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는 즉시 전문의를 찾아 상담을 받기를 권유했다.

정밀국소음부신경차단술, 무통, 무혈 수술을 실현
질 성형 중에서 회음성형수술은 소위 이쁜이 수술로 불린다. 여성들에게 인생을 새롭게 시작할 수 있게 자신감을 주고 만족감을 높여주어 붙여진 이름이다. 질 입구에서 질 안쪽까지 골반근육을 모아서 질을 좁히고 질 수축력을 높이며, 질 점막에 빨래판 모양의 주름을 생성시켜 남성에게도 더 큰 성적 극치 감을 주는 이쁜이 수술은 브니엘산부인과에서 국소마취로 수술이 가능하다. 브니엘산부인과만의 차별화 방법인 정밀국소음부신경차단술은 골반 내부 신경 중 음부신경만을 선택적으로 차단하여 수술을 한다. 전신마취의 합병증이나 후유증과 같은 걱정이 없어 편안하고 안락한 상태에서 수술이 가능하다. 박경원 원장은“정밀국소마취술은 수술 중, 후의 통증이 거의 없고, 최신형 레이저를 사용하여 수술 중 출혈도 거의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입원이 필요하지 않고,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무통, 무혈 수술을 실현하는 브니엘산부인과의 이쁜이 수술은 기존의 질 입구만 좁혀 성관계시 입구에 통증을 유발하여 오히려 성적 극치감을 얻는데 방해가 되는 것과 달리 차원 높고 세련된 수술로 통한다. 브니엘 산부인과는 여성 전문 병원으로서 외국의 선진 시스템을 접목하고 있어 환자들로부터 높은 신뢰감을 주고 있으며 수술과 진료 후 사후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와 치료 효과를 높이고 있다. 브니엘산부인과에서는 질 회음성형술 외에도 G-spot강화술, 음핵성형술, 소음순성형술, 질 스프링수술 등을 통해 레이저 질 성형 전문 클리닉의 명성을 높이고 있다.

여성만을 위한 수술이 아니라 남성에 대한 배려
“환자가 편안해야 의사도 편안합니다. 환자를 위한 것이 곧 나를 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매 순간 환자 한분 한분께 최선을 다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브니엘산부인과의 박경원 원장은‘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설립된 병원’이라는 운영방침으로 인해 생명존중 정신을 기려 낙태수술을 하지 않는다. 그는“개인적으로는 향후 의료 선교 활동을 통해 하나님과의 약속을 지켜 나갈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박원장은 브니엘산부인과를 다녀간 여성들이 속이 이쁜 여자로 새롭게 태어나 자신감과 만족감을 동시에 누릴 수 있고, 이를 통해 깨어져 가는 가정의 회복과 행복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단순히 여성만을 위한 수술이 아니라 남성에 대한 배려를 포함한 기능적이고 예술적인 수술을 선사하고 싶다고 전했다. NP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