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전통의 발효원액으로 체질개선과 체중감량까지 “

싱싱한 5월의 새우가 김장철의 맛깔 나는 새우젓으로 변하는 이유는~?? 새우의 세포 속에 있던 단백질 분해 효소가 터져 나와 단백질을 녹여서 아미노산으로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우리 몸의 체온을 유지하고, 움직이게 하는 운동 에너지, 신경을 작동시키는 전기 에너지, 머리카락을 만들고 눈물이나 콧물을 만드는 것도 많은 지식과 정보를 뇌 속에 저장하는 일도 모두 “효소”가 하는 일이다. 효소는 생명체 내에서 화학 반응의 촉매 (자신은 변하지 않으면서 남은 바꾸어주는 물질 )가 되는 살아 활동하는 단백질 성분의 물질이다. 어떠한 생명체도 효소 없이는 존재 할 수 없다.

이처럼 생명과 건강의 근원인 효소가 현대인의 부적절한 식생활 등 여러 원인으로 감소하거나 활성이 떨어지게 되는 경우, 우리의 몸에서는 이상 신호를 보내게 된다. 비만이나 당뇨 등 현대 성인병의 원인이 되는 것이다. 너무나 다행한 소식은 이런 효소를 손쉽게 식품으로 보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이다.
지난 24년 동안 업계 최고의 전통을 자랑하는 발효효소전문기업 ㈜팔보식품 (http://www.palbo.co.kr) 의 임채영 대표는 우리 농산물만을 이용하는 정직한 CEO 이다. 외국인의 입맛에도 어울릴 수 있도록, 마늘과 양파 특유의 강한 맛을 충분한 숙성을 통해 없애는 방식으로 몸에도 이롭고 맛도 좋은 발효원액으로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세계시장 진출에도 성공한 탄탄한 기업 (주)팔보식품의 임채영 대표는 “제철에 생산된 40여종의 야채와 과일, 해초류, 근채류 등의 원료로 재래식 전통항아리에서 자연발효를 통해 우리 몸에 이로운 효소가 생산된다 “고 (주)팔보식품의 대표 제품인 발효효소원액의 제조과정을 설명했다.
특히나 “발효원액은 독소배출과 채질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효소 절식을 통해 건강을 먼저 생각하면서 근본적인 다이어트까지,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제품” 임을 강조했다. 또한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임채영 대표는 업계 최초로 24시간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유통마진을 줄여 고객의 만족을 최대한으로 높이는 효소업계의 혁신을 가져온 대표 CEO이다. 건강관리에 적극적인 유명 연예인과 정재계 인사들, CEO 들이 즐겨 먹고 있는 (주) 팔보식품의 대표 브랜드 “생생 다이어트” 를 그 효능과 함께 집중 조명해본다.

건강을 생각하는 효소 다이어트 제품 “팔보 생생다이어트”

㈜ 팔보식품의 대표 브랜드 “팔보 생생다이어트”는 소화 흡수 작용이 뛰어난 팔보 발효효소원액과 독소배출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함초, 보식에 효과적인 곡류효소의 접목을 통해 [7일 절식 +10보식] 프로그램으로 탄생 되었다. 건강을 생각하면서 근본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식품으로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7일 효소절식과정에서 방부제와 착색제, 화학 첨가제 등이 전혀 없고, 끓이는 과정 또한 없기 때문에 자연 그대로 발효된 효소원액과 전남 신안 갯벌에서 나는 미네랄의 보고인 독소배출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함초를 접목시켜 그간의 효소 절식과정에서의 무절제한 배변완화제의 사용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절식 기간 또한 현대생활에서 효율적으로 적용될 수 있도록 7일 프로그램으로 탄생시켰다. 임채영 대표는 특히 “국내 발효원액의 효시라 할 수 있는 팔보 효소와 신안 함초를 포함하고 있는 ‘팔보 생생다이어트’는 환경오염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의 삶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변화시켜 줄 건강식품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라고 하였다. 10일 보식 프로그램 또한 무절제한 보식으로 오히려 몸을 상하던 이전의 프로그램에서 단계적이고 체계적인 보식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건강지킴이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고객의 만족이 최우선인 혁신기업 (주) 팔보식품

고객 중심 기업을 슬로건으로 내건 임채영 대표는 업계 최초로 24시간 고객상담센터를 운영하여 고객들의 작은 불편까지도 세심하게 챙기는 감성 마케팅을 실현하였고, 이렇게 고객의 작은 소리에 하나에도 귀 기울인 결과, 병제품의 불편함을 호소해온 고객들을 위해서 그 동안 해외 수출용으로만 제조 되어오던 파우치팩을 효소업계 최초로 국내용 제품에도 도입시켜 편리함과 효율성을 필요로 하는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제품개발의 혁신을 가져왔다. 가격 또한 유통 마진을 줄여 고객의 만족을 최대한으로 높이는 효소업계의 혁신을 가져온 대표 CEO 임채영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혁신기업으로 (주) 팔보식품을 이끌어 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신뢰를 바탕으로 지사모집 확장.

발효효소라고 모두 품질이 좋은 것은 아니다. 신선한 제철 재료를 사용하고, 숨 쉬는 항아리에서 천연 발효 및 1년 이상 숙성하여 발효 공정의 과정을 거친다.. 이에 임채영 대표는 무엇보다도 만드는 사람의 정성과 노하우까지 곁들여야, 우리 몸에 건강을 찾아주는 좋은 발효효소가 만들어지게 된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프랜차이즈화 사업을 확장 중에 있다.
이미 인지도와 신뢰성은 온라인 상에서 고객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으나, 실질적으로 체험 하시는 많은 분들이 직접 샵을 방문하고 또, 가까운 곳에서 손쉽게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아 사시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곳, 어디에서나 손쉽게 구입해서 효소절식을 하실 수 있도록 제품 리뉴얼과 함께 현재 영등포지사와 목포 지사를 필두로 하여 지사 모집을 확장 중에 있다.
▲ 무엇보다 만드는 사람의 정성과 노하우까지 곁들여야, 우리몸에 건강을 찾아주는 좋은 발효효소가 만들어지게 된다고 강조한다.
특히 임채영 대표는 많은 고객들에게 직접 효소절식을 지도 강의 하고 있으며, 올바른 제품 사용과 효능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철저한 대리점 관리와 생생 플래너의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본 제품을 말하는 임채영 대표는 “ 팔보 생생다이어트는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근본적인 다이어트를 실행에 옮길 수 있는 프로그램 “ 임을 강조하였다.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앞으로 사업 비전에 있어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며 많은 고객들의 상담 문의로 인해 사업 확장 계획을 밝혔다.
아름다운 미소 속에 냉철하고도 강인한 추진력을 담고 있는 외유내강형의 CEO 임채영 대표는 “앞으로도 건강한 효소시장을 위해서 꾸준히 연구하여, 더 좋은 효소제품을 공급해 드릴 것”을 다짐한다. 각종 음식관련 사기 사건들이 난무하는 식품업계의 음지에서 벗어나, 양질의 원료와 우수한 숙성기술로 정직한 건강식품을 제조 판매하는 그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문의 1600-0830) NP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